우와 이번회 최고는 장준수가 아닐까 합니다. 정말 최고네요!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새로운 타입의 참가자! 끼가 장난 아니네요
처음엔 보코2에서 자기소개 할때는 깡패같은 외모로 무서운 첫인상을 줬던 장준수 이때까지만 해도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세상에~ 이런 외모뒤에 그렇게 보석처럼 빛나는 재능이 숨어 있을 줄이야. 보코2 이번회 최고의 발견! 장준수 노래 들어보시면 헉소리 나실겁니다.
선글라스 쓰니까 캔(can)의 배기성 같죠? 하지만 프로가수 배기성도 장준수 앞에서는 기를 못펼거라 확실합니다.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와 배기성과 정말 닮았죠? ㅋㅋ
장준수 기립박수 보코2 윈디시티
보코2 장준수가 부른 엘리뇨 프로디고는 윈디시티의 노래 입니다. 윈디시티가 누구인지.. 엘리뇨 프로디고가 무슨 노래인지 못들어본 분들 꽤 많으실텐데요.
윈디시티(Windy City)는 만들어진지 꽤나 오래된 밴드 입니다. 2005년에 결성된 5인조 밴드인 윈디시티는 시카고 출신 소울 뮤지션인 커티스 메이휠드의 레이블 'Windy City'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아소토 유니온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그 아소토유니온이 해체되고 리더이자 드럼과 보컬을 맡고있던 김반장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레게/소울밴드 입니다.
장준수 기립박수 보코2 윈디시티
불후의명곡에 나왔던 장면인데 딱 봐도 특이하죠? 삘이 아주 충반한 밴드입니다.
윈디시티 동영상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불후의명곡 나왔던 동영상 링크해드립니다.
장준수 기립박수 보코2 윈디시티
다시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로 돌아와서! 무대를 주름잡기 위해서 오른 장준수는 윈디시티의 '엘니뇨 프로디고'(Elnino Prodigo)를 선곡해 불렀습니다. 이 노래가 워낙 개성이 강한곡이라 혼자서 잘 소화해냏 수 있을까?? 오디션 무대에서 확 잡아 끌기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장준수가 물건이더군요
장준수가 보코2에서 선곡한 이 노래에 대해서, 윈디시티 마저도 자신들의 노래를 오디션에서 부르시는 분은 처음 봤다고 말할 정도였는데요
장준수 목소리는 보코2 무대위에 울려 퍼지자 윈디시티 김반장의 목소리와 색깔이 비슷한 느낌 하지만 더 파워풀한 목소리가 나오면서 놀라움을 줬습니다.
위의 두 캡처파일에 나온 가사가 압권인데요. “코치님 주무십니까?” “아님 안돌수가 없을텐데” 라는 개사 애드립까지 선보이며 심사받는 장준수가 아닌 ‘나 이런사람이다 심사위원들아 어서 돌아라’ 라는 느낌을 주는, 흥겹고 경쾌하고 신나고 놀라운 무대 였습니다.
장준수의 보이스코리아 무대에서 전무후무했던 그런 여유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는 심사위원들의 올턴이 당연하게 느껴지는 무대였습니다.
관객들이 기립박수를 보내고 올턴까지 더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장준수 기립박수 보코2 윈디시티
백지영은 포복절도 길은 아예 무대를 즐기며 따라부르고, 강타는 놀라움의 연속 신승훈도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의 장준수 무대! 윈디시티의 엘리뇨 프로디고 노래를 원래도 좋아했지만, 이렇게 장준수가 다시 부르는걸 들어보니 더 맛깔나는 듯 합니다.
마지막엔 모자를 날려주는 모습까지 ㅎㅎ 두말이 필요없는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엘리뇨 프로디고 무대 한번 보시죠!!
/* M-middle_Bar */ google_ad_slot = "6423130748"; google_ad_height = 60; |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