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강태기 사망원인 강태기 별세 빈소 사기 소주 빈방에서..



충격이네요 강태기 별세 소식에 나이가 조금 있으신분들은 깜짝 놀라셨을겁니다. 탤런트 겸 연극배우이고, 원로배우로서 안방극장에 알게모르게 수많은 작품에 출연헀던 강태기 씨가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오늘(12일) 강태기 별세 소식을 전하고 있는 지금보다 7시간전인.. 오후 4시30분께 인천에 있는 자택에서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향년 63세..

강태기 사망 -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강태기 별세 소식에 사망원인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강태기 사망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것들을 보면.. 강태기 사망에 관해서 담당 경찰이 말하길, 강태기씨가 사망 당시에 인천시 서구 불로동에 있는 본인의 아파트의 작은 방 침대 위에 옆으로 누운 상태였으며 주변에서 소주병이 발견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까지는 강태기 사망원인으로 추정되는 것은, 네티즌들의 의견으로 최근에 좋지 못한 일이 있었다고 하던데,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약해진 상태에서 술을 많이 마셔서 그렇게 된게 아니냐.. 혹은 소주와 약을 먹고 자살한것이 아니냐는 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강태기 사망에 관해 여동생은 "오빠가 전날 오후 7시께 홀로 방에 들어가 나오지 않았으며 다음날 오후 외출하고 돌아와 보니 숨져 있었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고인이 너무나 쓸쓸하게 돌아가셨군요…

유족들은 강태기 사망과 관련해 덧붙여 이야기하기를.. 작년에 고인이 지인에게 사기를 당한 뒤에 큰 충격을 받았고, 사기로 인한 충격으로 최근 1년간 외부와 연락을 끊고 지내며 매일같이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습니다.

강태기 사망 - 빈방에서 소주를 들이킬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사기...

유독 연예인들이 사기를 많이 당하는데요, 아무래도 사기당한 액수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고인이 지금까지 열심히 일해모은돈의 많은 부분을 사기 당했거나, 정말 믿고 지내던 사람에게 사기르르 당해 큰 충격을 받으신것 같습니다.

고인은 지난 2007년 이혼 후 부모, 여동생과 함께 이 집에서 살아왔는데요. 이렇게 유명한 연예인이 이혼후에 쓸쓸한 말년을 보내다가.. 사기까지 당하고 참으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이 가슴이 아픕니다.

경찰은 강태기 사망원인으로, 평소 앓던 고혈압 합병증으로 숨졌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다 정확한 사인을 규명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황해 출신인 고 강태기는 서울연극학교를 졸업하고 1960년대 말 극단 실험극장 단원으로 입단했다가, 1976년 TBC 공채탤런트 6기로 입사해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평생 배우생활을 한 대단한 원로배우입니다

강태기 사망

그동안 TV 드라마는 물론 영화, 연극까지 총 500여 편의 작품에 출연했을 정도로 엄청난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이었는데요. 극단 실험극장의 ‘에쿠우스’(1975)를 시작으로 연극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번’(1999), ‘모노드라마 돈태기’(2000) ‘노부인의 방문’(2005), ‘그대를 사랑합니다’(2008)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영화로는 영화 ‘나비소녀’(1977), ‘사람의 아들’(1980), ‘인간시장2’(1985), ‘이브의 건너방’(1987) 등에 출연했었고,

드라마로는 ‘아씨’(1997), ‘태조왕건’(2000), ‘명성황후’(2002) 등에도 출연한적이 있어서, 나이가 어린 시청자들도 출연장면을 보면 바로 알아 볼 정도로 유명한 원로배우 입니다.

고인은 생전에 낙후된 연극인들의 복지 개선에 힘을 썼고, 이런 활동을 인정받아 문화관광부장관표창(2004), 아태문화예술대상 우수연극인상(2005), 국제문화예술대상 우수연극인상(2006) 등을 받기도 했을 정도로, 연기는 강태기 그 자체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2007년 이혼을 했고,  부모님, 여동생과 함께 인천 아파트에서 살다가, 고인은 고혈압과 합병증 등으로 고생해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몸이 약해져 있는데다가, 사기까지 당해서 정신적 충격까지 받았으니 얼마나 몸도 마음도 피폐해졌을까요.. 그렇게 빈방에서 홀로 소주를 들이키다가.. 숨진 채 발견된 것입니다.

강태기 별세 소식에 수많은 연극인들은 충격을 받은 상태이고, 큰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 강태기 빈소는 김포 우리병원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4일 오전 입니다.

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기친놈은 지옥같은 인생을 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