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걸스데이 프리허그 명동현장 [사진모음] 워킹데드



걸스데이가 3일 오후 서울 명동에서 걸그룹 걸스데이가 정규앨범 `기대해` 팬감사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자 팬들과 취재진이 명동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다.

 

걸스데이는 지난달 14일 첫 정규앨범 '기대해'로 컴백하며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 서울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아직 방송에서 1위를 하진 못했지만 감사의 마음으로 프리허그를 실천하기로 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걸스데이 프리허그 – 애들 잘 보이지도 않아요 너무 많아서 ㅎㅎ

 

 

 

걸스데이 프리허그 – 헐 사람봐

 

 

 

 

 

 

 

걸스데이 프리허그 – 워킹데드 보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걸스데이 프리허그 기럭지들이 정말 좋네요

 

/* M-middle_Bar */ google_ad_slot = "6423130748"; google_ad_height = 60;

 

걸스데이 프리허그 명동현장 어마어마한 인파 ㄷㄷㄷ

 

 

걸스데이 프리허그 – 여자도 안기고~ ㅋㅋ

 

걸스데이 프리허그 헉!!!

 

네티즌들은 명동에서 걸스데이 프리허그 하는줄 몰랐다고 뒤늦게 출동하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ㅋㅋ 가서 안아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반면에 명동에 있던 여자분들은 짜증내는 분들도 계시더라는 ㅋㅋㅋ 걸스데이때문에 사람몰려서 움직이는데 방해된다고 ㅋㅋ

 

걸스데이 프리허그 – 귀여운 민아가 꼭 안아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