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수아레즈 이빨반칙 골 [동영상] 박문성 방송사고 리버풀 첼시



리버풀과 첼시의 피튀기는 경기가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리버풀 첼시 경기는 EPL 영국 프리미어리그 팬이라면 누구나 기다렸던 빅경기였습니다. 

리버풀 첼시전은 첼시입장에서 보면 너무나 아깝고 분통터져서 아까워 잠이 안올정도로 극적인 무승부가 이루어 졌습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끊임없이 치고박는 난타전을 벌였는데요. 패널티 킥 등을 얻어내며 경기를 비교적 원활하게 이끌어 갔던 첼시와.. 조금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인 리버풀…

하지만 멘탈쓰레기를 가진 수아레기 수아레즈가 경기가 끝나기 바로 직전인… 아마도 경기끝 1초전이었을 그 시간에 골을 성공시키며 극적으로 2-2 무승부를 일궈냈습니다.

 

첫골은 첼시가 터뜨렸습니다. 전반 26분 후안 마타의 패스를 받은 오스카의 선제골로 첼시는 큰 경기에서 리드를 잡고 분위기를 이끌어갔고, 선제골을 넣은 첼시는 경기의 주도권을 잡고 역전을 생각지도못하게 하려는듯 공격적인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잃을것이 없는 리버풀도 조용히 있지 않았습니다.

후반 7분 멋있는 논스톱 패스 연결로 멋진 동점골을 만들어냈으나 리버풀이 잠시 긴장이 풀렸는지 동점골의 기쁨이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불과 5분 뒤 첼시는 리버풀의 실수로 인해 얻은 패널티킥은 아자르가 깔끔하게 성공시키면서 첼시는 다시한번 주도권을 쥐고 경기를 이끌어 갑니다.

첼시 리버풀 경기는 그렇게 끝나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1골을 앞서가는 첼시가 후반전 내내 안정적으로 경기를 잘 이끌어 나갔기 때문에 첼시의 승리가 거의 확정되려는 순간….  후반 종료 바로 1초 직전이라고 해도 믿을 그 시간에 수아레스 골이 터지는데요 극적인 수아레즈 골로 거의 진거나 마찬가지였던 첼시 리버풀 경기를 무승부로 만들어 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첼시 리버풀 경기의 버저비터였던 수아레즈 골도 아닌… 수아레즈 이빨공격 동영상입니다.

오늘 수아레즈의 추억에 남을 파트너는 이바노비치였습니다. 오늘 하루 이슈가 될것같은 첼시 리버풀 경기 결과에서 가장 핵심 하이라이트가 될 수아레즈 이빨 공격 사건은  후반 20분 발생했습니다.

골문 앞에서 공을 받은 수아레스는 자신이 저질러 놓은 실수는 만회하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시도하려 했지만 경기의 주도권을 뺏겨 휘둘리던 떄라 하는 족족 이바노비치에 막히게 됩니다. 그리고 후반 20분에 제라드가 오른쪽에서 크로스를 올려줬고, 그것을 받아서 골로 연결시켜야 했던 수아레즈는 이바노비치와 경합하던 중 밀려 버리게 되는데요.

다급하면서도 지 맘대로 되는게 하나 없자 수아레즈가 잠시 정신줄을 놓게되고… 이바노비치의 팔을 이빨로 물어버리는 EPL 경기 역사에 남을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발생 했습니다.

이바노비치와 수아레즈의 볼 경합장면 입니다.

이바노비치가 공이 수아레즈에게 가는것을 허용하지 않고 막아내버리자..

열받은 수아레즈는 순간 정신줄 놓고 넘어뜨리려느는 유니폼을 잡고 밀어재치는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이빨로 물어버립니다. 축구장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수아레즈 이빨 공격으로 순간 크게 당황한 이바노비치는 자신의 팔을 휘두르며 이빨을 까고 달려드는 수아레스의 머리를 밀어내면서 함께 넘어졌습니다.

상황을 정리하러 뛰어 온 주심에게 이바노비치가 수아레즈 이빨 공격을 설명했지만 심판도 순간 믿기지 않았는지.. 구두경고만 주어질 뿐 카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수아레즈 이빨 공격 확대영상. 쥐가 따로 없군요.

 

수아레즈 이빨 공격은 몇년전에도 있었습니다. 아약스의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던 수아레스가 PSV아인트호번과의  경기 도중 상대선수를 이빨로 물었던 사건인데요, 그땐 더 심했습니다. 팔이 아니라 목덜미를 물었던 경험이 있는 수아레즈는 정싡거으로 조금 미성숙한 것 같습니다.

 

당시에 경기가 조금 격해지면서 수아레즈 이빨 본능이 다시한번 나왔는데요 여러 선수들이 심판의 경기운영과 전문적이지 못한 판정을 두고 여러 선수들이 몰려들어 서로 언쟁을 벌인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서로 격한 말이 오가다가 수아레즈는 상대팀 오트만 바칼의 목덜미를 이빨로 물었던 것입니다. 진짜 상식 밖의 일이 일어난 것이지요.

 

 

바칼은 주심에게 수아레즈 이빨자국을 보여줬습니다. 정신줄 놓은 개처럼 상대방 선수의 목을 물어버린 수아레즈의 이빨 자국을 보여주며 조치를 취해달라고 심판에게 요구했으나 주심은 못본것인지 못본척 한것인지 그런 경기를 그대로 진행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순식간에 이빨로 상대방을 물었을때 주심의 눈은 운좋게 피해갔을진 몰라도, 카메라는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수아레즈 이빨의 더러운 행태가 그대로 TV에 생중계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수아레즈 이빨을 보면서 논란이 켰습니다.

 

그래서 수아레즈 이빨 사건을 두고 네덜란드 축구협회는 수아레스에게 "도대체 바칼을 왜 물었는지 해명하라"고 명령했고, 소속 구단인 아약스는 수아레스에게 정규리그 2경기 출전정지와 함께 벌금을 물렸습니다.

아래는 이바노비치에게 이빨 공격을 가하는 수아레즈 동영상 입니다

그리고 수아레즈 이빨 공격에 피해를 본사람은 경기장 밖에도 있었는데요.

바로… 박문성 방송사고로 이어진… ㅋㅋ

박문성 방송사고는 수아레기가 이빨공격을 해버리자 해설을 하던 스튜디오까지 영향을 주게 되는 상황으로 번졌고, 박문성 방송사고로 이어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박문성 방송사고를 보고 본인들도 어이가 없었는지, 수아레즈 때문에 참 별일이 다일어난다며 박문성 방송사고를 재미있어 했습니다.

수아레기 때문에 어이없었던 경기였습니다. 새벽부터 웃는군요 그리고 경기를 끝내 무승부로 돌려놓은 수아레즈 골 동영상도 아래 링크합니다.

다른 방송사고

배현진 방송사고 명불허전 MBC

MBC방송사고 그리고 북한반응 [mbc방송사고 모음]

시크릿 방송사고 음악중단 / 케이팝 월드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