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대세 해트트릭 동영상 바로보기 / K리그 첫 해트트릭



정대세 해트트릭 소식을 들으니 얼마전 어이없는 실수로 퇴장당했던 장면이 오버랩 됐습니다. 정대세가 아직 K리그에 제대로 적응을 하지 못하고 있는건 아닌지 우려가 되었던 장면인데요. 

다행히 정대세 해트트릭 소식을 들으니 역시 정대세는 B급 선수가 아니구나 하는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정대세 해트트릭이 왜 반가운 것일까요? 

아무래도 정대세가 다른 축구선수들과는 다르게 티비 등 미디어 매체를 통해서 많이 노출이 되었던 탓일겁니다.

정대세 해트트릭은 단순히 개인의 기분좋은 기록일 뿐만 아니라 2013시즌 1호 해트트릭이기도 합니다. 정대세는 그렇게 1호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영웅으로 떠올랐습니다.

가장 중요했던 슈퍼매치에서의 퇴장으로 7라운드 경기인 부산아이파크전에 출전하지 못했던 정대세가 자신의 잘못된 점을 곱씹고 반성하는 시간을 통해서 더욱 성숙해진 것 같습니다. 정대세 해트트릭 대전시티즌과의 원정 경기에서 두말할 것 없는 일등공신으로 맹활약 이었습니다.

정대세 해트트릭 동영상은 글 아래 있으니 성격 급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수원은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8라운드 경기에서 정대세 해트트릭 힘입어서 대전을 무려 4-1로 찍어 누르고 승리했습니다. 대전의 시작은 좋았습니다. 전반 7분 이웅희가 선제골을 넣으면서 수원이 초반부터 말리는 것은 아닌지 우려가 될 정도였으니까요.

 

 

대전이 그렇게 초반 분위기를 주도하는가 했지만 10분뒤인 17분과.. 또 약 10분뒤인 전반 25분에 정대세가 아주 센스있는 연속골 터뜨리며 분위기와 사기는 수원으로 확 넘어오게됐습니다.

정대세 해트트릭 동영상은 스포츠티비에서도 가장 비중있게 나왔는데요. 아래 정대세 해트트릭 동영상 즐감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