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손승연 나오니 음향문제가 아닌걸 알겠네요



손승연은 93년생이고 KBS 제2TV의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 밴드》에서 WMA의 보컬로 출연한 바 있으며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한 아가씨 입니다.

오늘 보이스코리아2를 보는데 음향시설이 안좋나.. 그잘하던 사람들이 갑자기 왜이러지..

이거 내가 목을 빼고 기다리던 그 보이스코리아2가 아닌데ㅜㅜ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보이스코리아2 무대에 손승연이 나오자…

보이스코리아2 손승연

손승연이 나오자 음향문제가 아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생각과 동시에 손승연이 우승자인 이유가 있었구나 라는 생각도 함께들었습니다.

대단하네요.. 요즘 한창 티비에 나오는 프로 가수들 중에서도 손승연보다 잘부른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많이 없을듯 합니다.

보이스코리아2 손승연

확실히 손승연이 노래를 부르니.. 안정적이고 깨끗한 고음은 물론이고 전반적으로 노래에 집중해서 감상을 하게 되더라구요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손승연이 4월달에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했었군요

당시 기사를 보니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1 우승자인 가수 손승연이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11일 포츈엔터테인먼트는 손승연과의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손승연이 가진 가창력과 랩,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더욱 발전시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디바로 성장시키겠다"며 "일렉트로닉·힙합 등 여러 색깔의 음악을 시도, 손승연을 유니크한 컬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앞으로 포츈엔터테인먼트는 현재 Mnet <슈퍼스타K2> 출신 장재인이 소속된 나뭇잎엔터테인머트와 공동으로 손승연의 매니지먼트를 맡을 예정이다. 손승연은 소속사 계약 이후 올해 상반기 내로 새 싱글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라고 합니다.

손승연이 미모만 좀 됐어도 확실하게 확 떠버렸을텐데.. 

저 실력을 가지고 아직도 못뜨고 있는게 참 안타깝습니다… 

손승연 앨범 제대로 하나 나와줬음 좋겠네요

오늘 보이스코리아2 손승연 무대 보니 앨범이 기다려지네요 ^^

간만에 손승연 물들어 한번 들어보시죠

손승연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