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쌈디 맞디스 듣기 가사 / 쌈디 디스곡 / 사이먼디 control 스윙스 욕 디스



개코가 이센스 디스곡에 다시 맞디스곡인 i can control you 라는 곡을 내면서, 일단 판정승을 거두었고, 이제는 쌈디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원래 어제 밤에 나올줄 알았는데 새벽에 사이먼디 Control이 공개됐습니다.

쌈디 맞디스(쌈디 스윙스 디스) 나왔네요 스윙스 아주 BS가 되버리는데요 ㅋㅋ 

스윙스 괜히 나섰다가 아주 죽이 되도록 까입니다. 쌈디가 당당하게 하나하나 다 맞디스를 해주는군요 이번 쌈디 맞디스곡에는 이센스를 까는 내용은 없습니다. 

오히려 이센스를 감싸주는 내용들이 있구요 사이먼디 control 살아있네예


이센스 vs 개코(회사-아메바컬쳐) 스윙스 vs 쌈디+다이나믹듀오 이렇게 보시면 되겠네요.(개코는 스윙스 그냥 무시;) 그나저나 불쌍한 피해자는 가만히 착하게 잘 살고있는데 이유없이 게이가 되어버린 프라이머리와 이센스가 개코 건들어서 개코의 맛깔나는 맞디스가 나오고 난뒤 존재감 사라진 최자 –_-;; 최자 뭐라도 하나 해야 ㅋㅋ 사이먼디 control 나왔으니 최자 코러스라도 해야할듯 ㅋㅋ

쌈디 맞디스 듣기 가사 / 쌈디 디스곡 / 사이먼디 스윙스 / 쌈디 욕 / 사이먼디 control

어제 쌈디는 오늘밤이라는 말 한마디를 남겨 큰 기대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쌈디 맞디스(스윙스 디스)곡이 나올거라는 기대감 때문인데요. 어제 밤 12가 다되도 쌈디 맞디스(스윙스 디스)가 나오지 않아서 팬들은 그냥 넘어갈려나보다… 하고 실망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기다림 끝에 나온 쌈디 맞디스(스윙스 디스)는 아주 찰지고 맛깔나는 랩과 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어느정도 충족시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쌈디 맞디스 듣기 가사 / 쌈디 디스곡 / 사이먼디 스윙스 / 쌈디 욕 / 사이먼디 control

쌈디 맞디스(스윙스 디스)곡을 들어보면

사이먼디 control은 4분16초 분량의 이 곡에서 "나, 왔다 사이먼 도미닉"이라고 포문을 열고 슬슬 스윙스에 대한 반격을 시작하는데요. 이는 엊그제 스윙스가 '황정민(King Swings Part2)'이란 제목의 디스곡을 통해서 사이먼디(쌈디)와 회사 싸장님인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를 디스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하나씩 반격하면서 뒤로 갈수록 점점 더 격해지는 가사로 스윙스를 아주 가루가 되도록 까기 시작합니다.

 

쌈디 맞디스 듣기 가사 / 쌈디 디스곡 / 사이먼디 스윙스 / 쌈디 욕 / 사이먼디 control

스윙스가

"(이)센스가 쫓겨날 때 넌 다듀(다이나믹 듀오)와 손잡아. 걔가 자고 있을 때, 내용 증명서를 보내. 그래놓고 TV 나와서 착한척하며 쪼개. 10억짜리 노예계약 거부한 게 탓?"

라고 구체적인 내용까지 들먹이며 다듀와 쌈디(사이먼디)를 아주 나쁜놈으로 만들었는데요 이에 대해 쌈디는

"솔직히 지금 이 피똥 튀기는 싸움에 난 피를 볼 건데, 넌 똥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예전에 한번 피 봤잖아. 내 이름을 팔고 나서야 넌 1등을 찍지. 이 OO놈아. 쇼미더머니 뻘짓. 계약서 앞에서 무릎 꿇었지. OOOO 여전히 불판 위에서 아직 덜 익었네. 넌 로(raw)한 것도, 레어(rare)한 것도 아닌 그냥 웩"

"내가 너한테 쫄았다면 먼저 네 O 땄겠지만 이상하게 필요 악같은 OO라서 살려뒀지. 섭외 얘기는 어글리덕의 확대해석이 첫 번째. 내가 나이 서른 O먹고 쿡 찔러줬겠니? 그 부분 얘기할 때 숨 넘어가대. 같이 술한잔 하자고 했던 건 100프로 진심. 이젠 사과나 입에 O물고 있어"

"네가 사랑하는 제이통. 네가 제이통 구속했던 얘긴 왜 뺐어. O같은 계약서 내밀기 전에 왜 매니저를 붙이려해. 싸우스타운 이름까지 OO 쉽게 훔치려했네. 순수한 OO 그 때 얼마나 맘 고생했는지 몰라. 네가 사장이었던 과거를 O나게 후회하는 걸 봐. 잘하는 OO들 다 이젠 알아서 내 쪽으로 붙지. 먼저 떨어져 나가줘서 고맙데이 OO 문지후이"

 

라며 사이먼디 control 에서는 스윙스의 본명인 문지훈이라는 이름까지 들먹이면서 조목조목 스윙스를 까기 시작합니다.

 

쌈디 맞디스 듣기 가사 / 쌈디 디스곡 / 사이먼디 스윙스 / 쌈디 욕

그리고 이센스와 쌈디 사이에 좋지 못한 일이 있었다는듯 디스했던 스윙스의 가사에 대해서는, 이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도 모르냐며, 오히려 일을 좋게 만들려고 회사와 씨름한건 쌈디 자신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힙합세계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서로 주고받는 모습이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발라드를 부르는 가수들은 이런거 할 수 없잖아요 ㅋㅋㅋ 사이먼디 control 에서는 나중에 사투리까지 나오면서 격한 감정을 표현하는게 재미있었습니다.

쌈디 맞디스 듣기 가사 / 쌈디 디스곡 / 사이먼디 스윙스 / 쌈디 욕


이번 디스전은 

이센스vs개코는 개코가 확실한 클래스 차이를 보여줬고, 

사이먼디 control를 들어보니 스윙스 vs 쌈디 역시 쌈디가 스윙스를 씹어먹은듯 합니다. 

이제 볼은 이센스와 스윙스에게 넘어갔습니다. 

다시 또한번의 반격을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이센스와 스윙스가 진짜 불만을 가지고 이 디스전을 시작했는지, 

노이즈마케팅용으로 한번 던진것인지 알게되겠군요.

아래는 쌈디 맞디스 곡입니다.

회사는 잠깐 뒤로 빠져있어 내 말이
계약 위반이라도, 난 새로운 룰을 만들 자격있지.
개같이 굴러왔으니. major, 지난 5년간의 생존.
누군가에겐 독이 됐고, 내겐 무기가 됐지. 맹독.

그래 착한 척 해왔던 레이블? 다듀 음악 답게.
이제야 이빨을 드러내니 좀 힙합 같애.
센스는 자길 욕하고 때려주길 바랬지. 딱 그거.
무관심, 방관이 만든 분노가 판도를 바꾸고
있어. 구경난 개들은 내가 그 여우래, 잠시만?
센스가 애매하게 날 깔리 없잖아? 방심하지마

이센스 vs 아메바컬쳐, 이센스 vs 다듀
나 역시 문제가 많았지만, 그들의 맞지 않는 사주.
이 둘 싸움에서 누구의 손을 들어줄 수도 없는 입장
언제나 한쪽을 꽉 쥐었던 건 내 동생의 손목.


진짜. 이기심은 싸움꾼. 그 싸움은 답이 없는 다음뿐.
들리지 않는 고함뿐인 자리 끝엔 속 상하는 과음뿐.
이유없는 다툼에도 내 잘못은 분명 있지. 인정.
방패없는 투쟁에서 나만 언제나 이긴 척.
난 별 수 없었어. 그냥 벌 수 밖에.


쓰다가 지친 verse의 컨버스 밖에서도 혼자 외롭게 설 수 밖에.
시스템안에 부적응을 지금 탓하는 건 웃기지.
센스 없이도 센스 있게 적응했던 나를 숨기지.

사람들은 말해 난 피해자들의 피해자가 됐지
내가 피해왔기 때문에 생긴 피해가 또 기회가 됐지
난 살아갈 이유가 될게. 죽고 싶을 때 신을 찾듯이.
난 비지니스를 믿지 않아 비지니스가 날 믿게 만들지.

verse2)

솔직히 지금 이 피똥 튀기는 싸움에
난 피를 볼건데, 넌 똥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예전에 한번 피봤잖아
내 이름을 팔고 나서야. 넌 1등을 찍지. 이 xx놈아.


그게 나의 마지막 mercy. 쇼미더머니 뻘짓.
brand new pussy. 계약서 앞에서 무릎 꿇었지.
돼지x끼 여전히 불판 위에서 아직 덜 익었네
넌 raw한 것도, rare한 것도 아닌 그냥 웩.

내가 너한테 쫄았다면. 먼저 니 멱 땄겠지만
이상하게 필요악같은 x끼라서 살려뒀지 난
니 젖보는 재미로 간다는 just jam
섭외 얘기는 어글리덕의 확대해석이 첫 번째.


내가 나이 서른 쳐먹고 쿡 찔러줬겠니? ㅈ도.
그 부분 얘기할 때 숨 넘어가대. 걍 쳐죽지. 졸도로.
같이 술 한잔 하자고 했던 건 100프로 진심.
이젠 사과나 입에 쳐물고 있어. 세팍타크로 bitch.

니가 사랑하는 제이통. 내가 왜 뺏어
fxxx JM 니가 제이통 구속했던 얘긴 왜 뺐어
ㅈ같은 계약서 내밀기 전에 왜 매니져를 붙이려해
싸우스타운 이름까지 존나 쉽게 훔치려했네


순수한 x끼 그 때 얼마나 맘고생했는지 몰라
니가 사장이었던 과거를 존나게 후회하는 걸봐
잘하는 새끼들 다 이젠 알아서 내 쪽으로 붙지.
먼저 떨어져 나가줘서 고맙데이 씨x 문지후이.

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은 x도 몰라.
하나하나 다 얘기해줘야돼? 니 귀를 조물락.
내 팬들 실망했겠다. 이 x새꺄.


나도 팬들한테 실망 좀 했지 날 못 믿어서 밤을 지샜다고?
무섭게 생긴 사람보면 피해라했지 엄마 아빠가.
이 x끼 인생 그만 쳐다봐줘 혹시나 너네 엇나갈까봐.

센스 생각하면서 꿈을 그리는 니 팬픽
그래 전설이 되겠지. the best of gay shit
니 상상임신으로 센스가 회사를 나왔네.
여전히 입덧은 계속돼. 제이통 하나 남았네.

내가 티비에 존나 나와서 착한 척 쪼갤 때
뒤에서 나쁜 짓 하고 있었던 건 대체 누군데.
니 친구한테 물어봐. 내가 뒷통수 칠 놈인지
확실한 건 진실은 니 옆에 없지. 알겠나 x발x꺄

그리고 내용 추가 합니다.

이센스 맞디스곡 하나 더 나왔네요 

개코를 겨냥한 노래

그 아래 가사도 있습니다. 사이먼디 control 보다 더 파급력이 크겠는데요? 이센스 디스곡이 점점 폭로곡으로 바뀌고 있는듯 합니다.


넌 절대로 날 가두지 못해. 너넨 다 사기꾼. 

니가 빡치기 전까지 내가 봤던 건 가식뿐. 

이제 니 본심이 나왔네. 

약쟁이 ㅇ끼 맥여줬더니 욕을 해. 감히 여기 왕한테?

진작 하지 그랬어 그런 말. 


잃을 것 없는 니 놈 ㅇ끼 거둬줄테니 회사 말 좀만 

들어달라고 하지 왜. 미꾸라지 아님 뱀? 

ㅇ발 어째 끝까지 대인배 흉내야 니네

못된 형이 해줬던 마지막 홍보. 

뭐 받을 거 다 받고 쫓겨나더니 지 욕보이는 

멍청한 놈 만드네. 니 속 훤히 다 보여 

내 똥 냄새는 어떻게 참았어 개코면서.


까놓자. 기자가 대신 해도 됐을 

니 rhyme 에 대답을 모두가 원해 이게 메인 이벤트. 

나 ㅈ 됐을 때. 내가 그랬지. 기필코 

내가 몇배로 갚아주겠다고. 떼 쓴 적 없었네.


2년 뒤,내게 내민 노예계약서. 

진짜 손해가 얼마냐 물었더니 그거 알고 

싶음 회사한테 소송을 걸라고? 2억 주고 

조용히 나가면 8억을 까주겠다고?


웃기는 소리말어. 구라친 거 알아냈지. 

날 바보 취급하며 맘 써주듯 얘기했지. 

난 분명히 말했어. 절대로 책임회피 

하지 않는다고. 이 얘기에 어디가 배신?


fxxx you go the hell. 거긴 휴식마저 

벌벌벌 너희 덜 떨어진 매니져 방송 못하겠단 

말 피디한테 하기 무서워서 

내 아버지 제사를 주말로 바꿔보자 물었어.


fxxx you go the hell. 너네는 그런 인간. 

다 알아놓고 물어보면 "나는 몰랐다 미안." 

ㅈ까는 소리 마. 썩어빠진 가식의 껍데기. 

그게 아니면 누나 치마폭 두려운 겁쟁이.

내가 아는 한, 왕은 그딴 행동하지 않아. 


그런 건 예전 싸우스 팤 속에 나오는 사담 

후세인 처럼 비열한 이들이 일으키는 사악한 어둠의 길. 

말해봐. 누가 비열한지.

yeah 넌 역시 뿌리끝까지 아메바 컬쳐. 

부끄러움 안다면 롤모델 얘기는 집어쳐. 

10년 후에도 내 대표곡은 독? 그래서 뭐? 

니가 뭘 해줬어? 나 괴롭혀준 거?

그걸로 번 돈도 니네가 먹고 버렸잖아. 


땜빵하는 동안 내가 번게 너희 보다 많아? 

그래서 그 짓거리 내가 좋아한 것 같냐 

내가 어떤 맘인지 누구보다 잘알잖아.

그 짓하고 3억 벌고 이제 10억을 빚져. 

니네 엄마 니네 누나 버는 돈 다 뺏기면서 

살기 싫으면 닥치고 말 들으라던 니 년. 

내 가족 입에 또 담으면 그 땐 진짜 뒤져.


한방엔 안되도 

10년 음악하게 해주겠단 멋진 태도. 

언행일치 안되는 둘. 

문화를 위한다 말하지만 싹 다 양아치들뿐.

10억은 너와 니 친구가 좋아하는 숫자. 

음악가 돈 몰래먹은 그 매니저, 니 누나 

그리고 그 밑에 똘마니. ㅈ나 친한 친구들. 


나보고 철없다 하기전에 살펴 너희 뒷구멍.

그래놓고 염세와 관심병 환자, 투정. 

그 딴 단어 나열하며 내 정체성을 규정? 

니 여우눈깔 동공. 탁해졌어. 인정해. 


넌 래퍼 아니라 지저분한 엔터테인먼트 대표해.

용기낸 사람이 누군지 

숨어있으며 치사한 짓 했던게 누군지. 

내 은퇴. 걱정마 열정은 불 같으니까. 

내가 여기서 거짓말 한 거 있으면 말해봐.

그리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정리된 글이 필요하신분은

이센스 디스 스윙스 디스 사건정리 / 쌈디 개코 맞디스 I can control you 듣기

싸움이 싫다. 평화로운 힙합비둘기가 보고싶다.. 하시는분은 ㅋㅋㅋ

데프콘 힙합비둘기 / 데프콘 닭갈비만두 만드는법 / 꽃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