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승옥 비키니 화보들, 쩌는 유승옥 동영상



유승옥이 요즘 대세녀로 자리잡고 있네요. 유승옥은 정말 운이 좋은것 같습니다. 자신의 이름이 알려지자 마자, 클라라도 가고.. 이번엔 이태임도 가고.. 대항마라 할 수 있는 연예인들이 알아서 사라져주면서 길을 터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유승옥도 한가지 명심해야할것이, 몸매만으로 뜨는 연예인은 분명한 한계가 있다는 것 입니다. 클라라가 지금의 유승옥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큰 관심을 끌면서 스타가 되었지만, 연기도 안되고 예능도 안되니 딱히 화보 말고는 볼게 없었던게 사실 입니다.

유승옥은 사고치지 말고 롱런하길 바랍니다.


유승옥 하면 유승옥 비키니 사진이 가장 유명하죠.

그냥 섹시한게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대단히 멋있습니다.

 

유승옥 비키니 사진은 약간 뽀샵 처리 된거같기도하고.. 하이힐 빨인가 싶기도 하네요.

방송에 나온걸 보면 오른쪽 사진처럼 다리 비율이 저렇게 비현실적이진 않거든요

 

화보 같기도한 유승옥 비키니 사진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론 유승옥 비키니 사진보다는 이런 노출이 심하지 않은 사진이 더 섹시한거같아요

어차피 볼륨이 좋기 때문에 적당히 가려주는것이 더 이뻐보이기도 합니다.

 

저는 유승옥의 이런 사진들이 더 좋더라구요

 

 

유승옥 과거 셀카 사진

허리 라인이 정말 대단하죠

‘개미녀’ 소리를 들을만도 합니다.

 

유승옥의 화보 입니다.

 

 

 

이 사진 참 이쁘네요. 유승옥이 섹시 이미지 하나로 밀어붙이지 말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유승옥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다.

유승옥 몸매는 영상이 더 멋지죠.

목소리는 가끔 들어보면 귀여운듯 ㅎㅎ

 

유승옥 동영상

유승옥 동영상

더 많은 자료는 아래로

스타킹 유승옥 미스코리아 사진 모음, 머슬매니아 유승옥 몸매 사진 모음, 유승옥 성형 논란

유승옥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