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과 법/대출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쉽게받는 방법과 직장인소액대출 이자싼곳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쉽게받는 방법과 직장인소액대출 이자싼곳

 

직장인들 중 급한 목돈이 필요한 경우 직장인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이 받으시는데요,

직장에 다니고 있다고 해서 모두다 직장인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서는 직장인대출,소액대출 등 잘받기 위해서  

어떠한 것들을 체크해 봐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직장인대출이 가장 잘 되시는 분들은 사대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재직증명, 소득증빙이 되시는 분들인것은 다들 잘 아실겁니다.

아무래도 신용만을 보고 은행에서 직장인대출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안정적으로 대출금 및 이자를 갚을 수 있는 분들을 우선적으로 대출을 해드리기 때문인데요.

확실한 직장 및 소득이 있기때문에 직장인대출과 직장인소액대출이 가장 잘 되는것입니다.

 

하지만 직장인대출진행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작은 개인 사업체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대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고, 급여를 현금으로 받으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같은 직장인이기는 하지만 대출이 가능한 금융상품이 줄어들기에

위의 모든것을 갖춘 직장인 분들보다는 직장인대출 승인율이 조금은 저조합니다.

 

 

직장인대출을 진행할때 재직증명서는 꼭 필요한 서류는 아닙니다.

직장인대출을 진행을 한다고, 회사에다가 대출 진행할려고 하니 재직증명서를 끊어 줄 수 있냐고 할수는 없겠죠?

재직증명서가 아니더라도 매월 꼬박꼬박 직장에서 입금되는 월급통장 내역으로 대체를 할 수 있는데요,

대신 직장에 본인이 정말 회사를 다니고 있는지 은행에서 확인 전화를 하는데요,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해 은행이라고 얘기를 하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센스있게 확인을 합니다.

 

 

직장인대출을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꼭 주의해야 할점은

이곳저곳 아무 금융사에다가 대출신청을 하지 말아야 하는것이며, 적은돈은 된다고해서

적은돈을 여기저기 받아버리면, 신용이 완전 망가져 버리기 때문에

다시는 소액대출마저도 어려운 지경이 될 것 입니다.

 

직장인대출을 위한 각 금융사마다 필요한 서류나 심사기준은 조금씩 틀립니다.

A라는 은행은 소득이 들어오는 통장을 보지만, B라는 은행은 소득증빙통장이 없어도

재직증명이 확인 되면 대출을 해주는 등 약간씩은 상품마다 틀리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가장 좋은것은 각 금융사의 대출 조건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직장인대출을 받는것이 좋습니다만, 그런 상담사 만나는것도 어렵고, 더더군다나 믿을 수 있는사람은 거의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저곳 대출 신청을 하다가 대출 거절만 당하면 신용등급이 문제가 아니라 멘탈까지 붕괴됩니다. 

그리고 과다조회자나 다중채무로 분류되어 대출 진행 자체가 안되기도 하지요.

그리고 요즘 의외로 많은 불법대출업체의 경우 개인 신용정보 도용, 불법 알선 수수료 요구등을 요구하므로

절대 응하지 마시고, 좀 의심 스럽다 싶으시면 급한일 있다고 다시 전화한다 해놓고 후에 응하세요.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쉽게받는 방법과 이자싼곳]

그리고 대출받기 전에 급하다고해서 전단지, 명함 같은거 보고 

당일대출, 무이자대출, 일수 이런거 쓰다가는 나중에 대출이 아니라 사는게 위험해 집니다.

직장인대출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 대부분, 급한 마음에 선뜻 대출하시는데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신중하게 하는게 나중에 확실한 이득입니다.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쉽게받는 방법과 이자싼곳]

 

그리고 대출에는 기본적으로 알아보셔야 하는 순서와 진행단계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무조건 아무금융사에서 조회기록만 남기면서 대출을 알아보시는게 아닌

저렴한 금리의 금융사부터 해서 조회기록 남지 않도록 안전한 가조회를 통해

단계를 밟아가면서 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것이죠


아참 대출 받기전에 유의해야할 사항 3가지 아시나요?

대출받기 전 유의사항!

1) 스스로 대출을 받을때는 - 대출이 된다는 100% 확신이 없기 때문에, 운좋게 1~2개 신청했는데 승인이 나면 다행이지만.. 이군데 저군데 찔러보다가는 조회기록만 남아서, 실제로 대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과다조회기록으로 인하여, 신용도가 내려가고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그렇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중개사이트를 통하여, 일단 신용등급 하락없고, 조회기록 남지 않는 '가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대출전문가들은 가능한 곳만 추려내어, 신청하기 때문에 신용도 관리 측면에서 좋습니다! 또한 스스로 대출을 받는 것이나, 중개사이트를 통하여 받는 것이나, 수수료는 전혀 없고, 따로 내가 돈을 주어야 하는 것도 없기 때문에, 꼭 명심하세요.

3) 다만, 몇몇 불법 중개업자들은 수수료를 요구하기도 하고, 100만원 대출을 했으면 10만원을 수수료로 떼가고 90만원만 입금하는 등 악행을 저지르는데요. 이런 경우는 '불법'이므로 적극적으로 시정을 요청하시고, 대출을 받지 않겠다고 발을 빼신 후에, 공신력있고 믿으실 수 있는 중개사이트에서 다시 대출 받아 보실 수 있기를 권해드립니다. (수수료 요구는 즉시 신고 하셔야 합니다)

잘 모르겠다 싶으면(저 처럼 글자와 숫자에 약하고 성질 좀 급하신분들..^^)

무료상담을 통해서 바로 질답하면서 정보 얻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죠(무료상담은 꼭 활용하세요)

유명한 업체중엔 요즘은 파이낸스닥터 상담원들 수준이 깔끔하고,

승인 후까지 얼굴색 변하지 않고(승인후에 건성건성 싸가지 없어지는 애들이 꽤 있더군요)

링크일단 여기부터 한번 참고해 보시구요

링크 - 파이낸스닥터 바로가기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인터넷에서 꽤 유명한 업체니 일단 안심은 됩니다.

확인결과 전혀 무리한 요구라던지 어거지 같은거도 없구요

일단 무료상담이야 내 신용도에 영향도 없을것이고,

말그래도 무료니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꼭 가장 유리한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