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안재욱 휴대폰요금 안재욱 폰요금 한달 3만원인 이유



안재욱 휴대폰요금 안재욱 폰요금 한달 3만원인 이유

한류스타 안재욱이 자신의 휴대폰 요금에 대해 "3만 원"이라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인맥넓어보이는 안재욱 폰요금이 3만원 / 안재욱은 1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휴대폰 요금이 5만 원 이하다"라는 항간에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안재욱이 이전에 있었던 일화를 설명하며 "내 휴대폰을 물이 담긴 컵 속에 빠뜨렸다. 다음 날 새 휴대폰을 구입하러 갔더니 직원이 내게 맞는 요금을 찾아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그간 내가 쓴 요금을 살펴 본 직원이 깜짝 놀라 지점장을 불렀다"라고 당시 기억을 떠올리며 안재욱 휴대폰요금에 대해 이야기 했다.

안재욱 폰요금 – 살림하는 주부보다 적게나오는 안재욱 폰요금..3만원 정도라고

안재욱은 핸드폰요금 이야기를 이어가며 "그 핸드폰 매장 직원은 내 요금이 30만 원 인줄 착각했는데 알고보니 3만원 대였다. 이 요금은 집에서 거의 살림만 하는 주부들 보다 적게 나온 요금이었다. 연예인이 내 요금이 생각보다 적게 나오자 긴급 논의를 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안재욱은 "나는 주변에 친구들이 많지만 통화하는 것은 싫어한다"라고 말해 안재욱의 핸드폰 요금이 적게 나오는 것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안재욱은 이날 방송에서 까다로운 이상형을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