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전부인 사진 / 쿨 유리 오보 / 쿨 김성수 전부인 사망
CCTV영상, 사진 따로 정리해놨습니다 여기로 가세요 -> 클릭
쿨유리 오보사건이 한바탕 휩쓸고 간 가운데, 유리가 아닌 사망자는, 쿨의 멤버 김성수 전부인이었던 강모씨(38)로 밝혀졌습니다.
17일 새벽 강남구 신사동의 한 술집에서 칼에찔려 사망한 쿨 김성수 전부인 강모씨. 피의자 J씨가 휘두른 칼에 김성수 전부인 강 모 씨가 목숨을 잃었고 함께 술을 마시던 남성 3명은 중상을 당하는 엄청나게 큰 사고 였습니다.
술집에는 김성수 전부인 강 모 씨와 아주 가깝게 지내던 절친인, 채리나와 남성 3명이 동석했다고 합니다. 담당 형사는 “치정이나 다른 이유가 아닌 사소한 시비에서 비롯된 사건"이라고 밝혔습니다. 강모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범인은 일행이 아니었고, 범인은 혼자 술을 마시는 중에 강 모 씨 일행이 시끄럽게 했다고 하던것이 시작이 되어, 시비가 붙었다고 합니다. 더 놀라운것은 피의자의 다음 행동인데요, 자신의 차량으로 가서 흉기를 가져와 휘둘렀다고 하는데 도대체 뭐하는 사람이길래 차에 칼을 들고 다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루머중에 부상을 당해 병원에 입원 중인 남자중에 연예인과 야구선수 등이 포함돼 있다고 알려졌으나, 경찰은 부상자 가운데 유명인은 없다고 선을 그어 단순 루머임을 밝혔습니다. 김성수 전부인 사진 김성수 전부인
|
공형진 공식입장(김성수 전부인의 형부) 공형진은 17일, 처제 강 모 씨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순천향병원에서 모 매체를 통해 “마른하늘에 날벼락이 떨어졌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할 말을 잃었다”며 “가해자는 사건 발생 직후 도주했다고 들었는데 경찰 측에서는 그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있어 잡아들이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정확한 사건 경위를 알지 못한다. 가해자가 체포돼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장인, 장모님이 연로하셔서 받으신 충격이 상당하다”고 덧붙였다.
충격적이었던 유리 사망소식은 노컷 뉴스의 오보로 밝혀졌습니다. 미친언론
|
얼마전에도 칼부림 사건이 있었죠 정말 이런 충동적인 일을 어떻게 막아야 할지.... 아래 영상 한번 보시죠
칼부림 사건 동영상
---------------------------------- 전 오보기사
아침부터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소식인가요. 백지영 절친 유리가 그룹 쿨 멤버 유리가 사망했습니다.
기사보시죠
쿨 멤버 유리(35, 차현옥)가 17일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
유리는 사고 직후 서울 한남동 순천향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현재 가해자는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천향병원에는 소식을 들은 유리의 지인들이 속속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유리의 한 측근은 "이런 사건이 처음이라 경황이 없다"라며 긴 한숨을 내쉬었다. 소식을 전해들은 유리의 부모 역시 큰 슬픔 속에 병원에서 오열하고 있다. 현재 빈소는 차려지지 않은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