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 내 현아 내놔라 이것들아 ㅜㅜㅜ
포미닛 현아의 새 솔로 앨범 수록곡 '베리 핫(Very Hot)'이 MBC와 KBS 심의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가사에 특정 브랜드명(카카오톡)을 언급한 것이 문제가 됐다"고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베리핫 방송불가라니 ㅜㅜ 이런 오랑케 같은 것들
베리핫 방송불가 – 하는짓마다 띨빵한 짓만 골라하는 MBC가 가사에 카톡나온다고 방송불가 판정. 현아야 까톡으로 바꿔라. 쟤들 바보라서 그럼 모를거야 베리핫 방송불가 안되 ㅜㅜ
MBC 심의평가부의 한 관계자는 17일 오후 "가사 중에 특정 SNS가 거론되기 때문에 심의위원 과반수의 결정으로 방송 불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SNS 뿐만 아니라 특정 상품이 가사에 등장하면 광고 효과를 이유로 부적격 판정을 내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MBC 심의는 예능 PD와 드라마 PD,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8명의 심의위원이 회의를 거쳐 이뤄진다.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을 가사에 녹여내는 과정에서 들어가게 된 단어"라고 설명하며 "앨범 수록곡으로 무대 활동은 계획에 없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 해당 부분을 수정해 다시 심의를 받을지는 확실하지 않다"라고 전했다.
베리핫 방송불가 – 이렇게 귀여운 현아가 노래좀 부른다는데 카톡나온다고 난리니 '베리 핫'은 현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음 ㅜ
'베리 핫'은 현아와 절친 리원이 함께 작업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무대 뒤 평범한 자신의 모습을 위트있게 그려낸 곡이다.
베리핫 방송불가 - 현아는 오는 22일 '베리 핫'이 수록된 두 번째 솔로 음반 '멜팅(Melting)'을 발표한다.
방송불가판정 받은 베리핫이 들어있는 앨범은…
현아가 데뷔 후 최초로 작사-작곡 작업에 참여한 곡 '베리핫'이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지만. 베리핫은 자신의 무대 뒤 평범한 모습을 위트있게 그려낸 곡으로 현아의 절친 리원이 함께 작업했고, 진정성 있는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베리핫 방송불가 판정
또한 랩 솔로 곡 '흐트러지지 마'는 파워풀하게 부하를 이끄는 위엄 있는 분위기의 곡으로 솔로 앨범에 임하는 현아의 자세를 그려냈다. 또 지금껏 현아가 보여주지 않았던 틴팝 장르의 '풋사과'는 순진한 남자친구 앞에 순수한 여자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밝은 멜로디의 곡으로 그룹 비투비의 재기발랄한 랩퍼 정일훈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곡에 재미를 더했다.
베리핫 방송불가 판정 이 밖에도 현아가 가사 작업에 참여한 '내 남자친구에게'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로 현아가 가진 개성적인 감성적인 발라드의 영역을 새롭게 구축했다. 현아는 전작에서부터 음반의 콘셉트와 비주얼 등에 직접 현아 자신만의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콘셉트 디렉터로서의 역할을 예고해왔다. "이번 앨범에는 현아가 직접 작사-랩메이킹은 물론 작곡도 공부하며 다양한 끼와 노력을 쏟아 부었고, 자신의 이야기를 진정성있게 담아내기 시작했다. 이번 음반에서도 전체적인 기획과 콘셉트에 많은 의견을 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