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태희 차 공개 / 내가 볼땐 캠리 광고같은데



김태희 차 공개 / 내가 볼땐 캠리 광고같은데 

김태희가 자신의 차를 공개했는데요 제가 볼땐 광고의 연장인거 같은데… 김태희 자동차 맞나 모르겠네요.

여튼 김태희 차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태희 차 공개'라는 제목으로 김태희 차 사진이 올라왔는데요.여기엔 김태희가 핸들에 한손을 올린채 사진을 찍었는데요. 누가 찍어줬나 보네요

 

김태희 차 공개

김태희가 얼굴이 작긴 작네요.. 핸들이 저렇게 크게 보이네요 ㅎㅎ 김태희는 화장을 하지 않은 '생얼'인데도 역시 김태희 미모버프로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역시 김태희'라는 찬사는 이제 이름처럼 따라 다니는군요

어두운곳인데 잘나온거 보면 김태희 미모 자체가 조명이라는 네티즌의 재미있는 말도 있네요 ㅎㅎ

이사진이랑 비슷해 보이죠?

김태희가 캠리 광고를 찍었기 때문에 , 협찬을 받았거나.. 아니면 광고의 연장선상으로 찍은 사진이 아닌가 합니다.

아 김태희 정말 완벽한 이미지 인데요… 뭐하나 빠질것없이..


왜 하필 캠리 광고를 찍었을까요.. 일본차라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부정적인 이미지로 작용할 수 밖에 없는데 말입니다

평소엔 괜찮겠지만, 특히 요즘같이 끊임없이 독도관련 문제를 들고 일어나는 분위기 인데다.. 일본은 정치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라 계속해서 지지를 얻으려고 우파 마음에 드는 액션을 취하고 있는중이라, 일본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일본차 광고를 찍은건 조금 마이너스가 되지 않을까 하는 팬으로서의 우려를 해봅니다.

뭐 이나영이 유니클로를 기타 다른 연예인들이 일본 디카라든지 다들 하지만, 왠지모르게 자동차는 단가가 비싸서 그런지 ㅎㅎ 이번만 찍고 안찍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