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소은 변호사시험 합격 정말 대단하네요



이소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태풍 샌디 때문에 언니 집에 피신 와 있는 와중에 기쁜 소식을 받았어요. 변호사 시험에 합격했어요"라는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정말 대단하기도 하고 참 의외네요, 서울대 출신 미녀연예인인 김태희보다 더 대단한 일이라고 봅니다.

가수인 이소은이, 남들은 몇 년 올인해도 합격하기 어렵다는 변호사시험을 덜컥 합격을 해버렸네요. 원래 머리가 참 좋은가봐요 당연히 그만큼 노력도 했겠지만요^^

트위터를 통해 올린 사진 속 이소은은 와인 잔을 들고 밝게 웃으며 변호사 시험 합격을 자축하고 있는듯 해 보입니다. 이소은은 나이가 들어도 자연스럽고 이쁘게 드는거 같아요.

목걸이와 의상이 심플하면서도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와인을 들어서 그런가요?^^

이소은 변호사시험 합격 - "태풍 샌디 때문에 언니 집에 피신 와 있는 와중에 기쁜 소식을 받았어요. 변호사 시험에 합격했어요"

이소은은 2007년 고려대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2009년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로스쿨에 입학해 지난 해 법학 석사학위를 땄습니다.. 원래 학구파였나 봅니다 고려대 영문학과라니^^ 졸업후에 준비기간을 거쳐 바로 미국 로스쿨에 입학한것도 참 멋있어 보입니다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 로스쿨 합격이라니, 영어만 잘해서 될건 아닌데 얼마나 공부 한걸까요?

이소은은 미국에서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고 지난 8월 미국 로펌에 취업하면서 '국내 엄친아'들과는 격이 다른 '글로벌 엄친딸'로 등극 했습니다. 더 놀라운건 그런 어려운 공부를 함과 동시에 이소은은 지난 9월 콘서트를 여는 등 가수 활동도 함께 병행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당시 공연에서 이소은은 "정말 많이 보고 싶었다. 오랜만의 공연이라 너무 떨리지만, 팬 분들 얼굴을 직접 마주하니 떨림이 설렘으로 바뀐다. 노래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그녀의 공연소식을 들었을 때, 이런 어려운 공부를 하고 있었을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네요^^

이소은은 "미국에서 변호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꿈을 이뤄 행복하다"며 "변호사와 가수를 병행하면서 벅차겠지만 정말 뿌듯하다. 미국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젠 두 분야 모두 여유롭게 바라볼 수 있게 됐다"고 말해 승자의 여유^^?를 보였습니다. 이소은은 참한 이미지에 노래도 잘부르고 거기다 공부까지 이렇게 잘하다니.

일등 신부감에 며느리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