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승리 외국인경고 김치비하 나이지리아





승리 외국인경고 김치비하 나이지리아

승리 외국인경고라길래 승리에게 무슨일이 있었나 했더니.. 쇼에서 나온 장면이 이슈가 된거였네요. 빅뱅 승리가 한차례 스캔들 홍역을 지르고, 나고야TV에서 방송된 '자키로바'에 승리가 출연해 김치를 비아냥거리는 외국인에게 경고를 한 것이 이슈가 됐습니다.

경고라고 해서 심각한 그런건 아니구요. 쇼 분위기 자체는 가볍고 일반 쇼프로그램과 다를건 없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 국 출연자들이 일본음식인 '오차즈케'(녹차물에 말아먹는 밥)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국의 음식을 소개하느 자리였다고 합니다. 각나라의 대표적인 전통 음식들 중에서 오차즈케와 어울릴만한 것을 가지고 나왔는데요

승리를 포함해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나이지리아, 프랑스, 아프가니스탄, 콜롬비아 등 자국 요리를 소개했습니다.

승리 우리나라 대표음식 중 대표인 김치를 가져 나왔는데요. 이 '오차즈케'와 어울릴 음식으로 김치를 소개하며 "김치는 정말 맛있다. 붉은 빛깔의 요리는 식욕을 돋운다"고 자랑했습니다. 승리가 김치 자랑을 하자, 한 나이지리아 남성이 "김치는 한국인이 손으로 배추를 주물럭주물럭해서 발효한 것뿐"이라고 비아냥거리자 "뭐라 그랬냐"며 장난스럽게 경고를 보내는 장면 입니다.(근데 나이지리아에 음식이 있나요? -_-; 새총들고 도룡뇽같은거 사냥해서 먹고사는거같은데 ㅋㅋ 물론 저도 농담~)

이어 각국 대표음식중 이탈리아 치즈가 소개되자 나이지리아인은 "김치보다 치즈가 나은 것 같다"고 중얼거리자. 승리는 "김치 무시하지 마세요. 적당히 좀 하세요"라고 또 다시 나이지리아인에게 경고했습니다. ㅋㅋ (그냥 일본 프로그램 자체가 이런 분위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승리 외국인경고에 네티즌 반응은 반반으로 나뉘는것같은데요 승리팬층인 10대에서 20대초반 여자분들은 "승리 외국인경고 너무 멋있고 개념있는 용감한 행동", "승리 외국인 경고는 한국남자의 성질을 보여준것", "쇼의 분위기를 흐리지 않으면서 적당한 경고는 잘한듯", "승리 외국인 경고..개념 승리 등극"등의 반응과.. 승리에게 관심없는 사람들은 '더 강하게 어필했어야지 웃으면서 장난도 아니고 뭐냐','일본쇼는 은근 우리나라 디스 많이하는데 확실하게 하지..' 등 아쉬움도 보이고 있습니다.

전 그냥 저정도가 딱 좋은듯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