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성광 김치공장 대표 취임 니가 가장 용감한녀석



용감한녀석들에서 요즘 수난의 시대를 겪고있는 박성광이 대형 김치공장의 공동 대표이사로 취임하며 CEO라는 직함을 갖게 됐습니다. 역시 사람은 겉만 보고 평가하면 안되나 봅니다. 전혀 이런쪽과는 관련없어 보이는 박성광이 김치공장 대표가 됐네요.

박성광 측은 박성광이 시장확대를 위해 김치공장중 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오가원의 공동대표로 취임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성광 김치공장에서 이런식으로 나오나 보네요 ㅎㅎㅎ 역시 연예인의 힘이 강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김치만드는 공장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홍진경김치, 박성광김치 처럼 연예인 이미지를 이용해서 매출확대를 노리는 새로운 기업들이 생겨나고 있네요

박성광 뿐만 아니라 다른 개그맨들 사이에서도 투잡이 많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의류 쇼핑몰은 이제 너무 흔한 아이템이고, 육류, 헬스용품, 허경환같은 닭가슴살인가도 하죠? ㅎㅎ   사업 아이템도 다양한데요. 그동안 망했던 연예인들의 사업이 수없이 많았지만, 요즘 젊은 연예인들 특히 개그맨들이 벌이는 사업은 망했다는 소리를 아직 듣지 못한것 같습니다.

'개콘'의 못난이 캐릭터 오나미 역시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는 마케팅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성광 김치공장 ceo - 박성광은 지난 2011년 12월 김치회사를 론칭, 사업을 진행해오며 오바마 대통령에게 김치를 보내는 등 독특한 콘셉트와 톡톡튀는 마케팅으로 업계 경쟁력을 높여왔다.


박성광은 이어 2013년 해외 수출 등의 목표에 따라 자체 공장 확보에 대한 필요성을 느껴 자신의 첫 김치 공장을 가지게 됐다고 하네요.

김치공장 오가원 측은 박성광이 대표이사로 취임함에 따라 회사이름을 '박성광의 (주)오가원'으로 변경하기로 했으며 기존의 브랜드인 '박성광의 엄마엄마김치'에서 조금더 전문적으로 보이면서도 친근할 수 있게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박성(광)김치' 브랜드를 새롭게 내놓기로 했다고 합니다.

박성광 김치공장 잘되면 이제부터는 계속 용감한 녀석들 방청석에 앉아봐도되겠어요 ㅎㅎㅎ

 

박성광은 김치공장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수출을 통해 사업을 크게 키우고 싶은 욕심을 드러냈는데요. 용감한녀석들에서 그런역할을 맡아서 그런지 이미지가 CEO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지만, 박성광이 김치공장까지차리는걸 보면 본인에게 남다른 사업수완이 있나 봅니다.^^

가장 용감한녀석은 박성광이었네요~

하지만 백지영 유리 쇼핑몰 사건을 봐서 잘 알겠지만, 연예인의 이미지를 이용해 매출극대화를 시키는 기업은 그만큼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한방에 훅 가는게 연예인의 사업인 것 같습니다.

박성광씨 이미지 관리잘해서 사업 잘 하셨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