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센스 공개디스 비프리 듣보잡들의 어그로. 정준하 트위터



이센스 공개디스 발언에 이센스의 소속사까지 진땀을 흘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센스 소속사 측은 "소속사 측에서도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다. 이는 회사와의 의견과는 무관하다. 현재 이센스와 연락을 취해 정확한 경위를 파악 중이다"고 밝히며 일단 소속사는 이센스가 한 행동이 회사 이미지에 타격이 되지않게 딱 잘라서 말했습니다.

이센스가 대마초 흡연 혐의로 사회봉사시간 채우러 다닌지 얼마나 됐다고 또 이런소리를 했네요

이센스 잘못된 발언에 짜증나신분들 클릭한번 하고 시작하시죠!

이센스 힙합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알려진 가수이긴 하지만, 평범한 사람들은 이센스 하면 뭔 일저지른애 그런 이미지 말고는 쟤가 무슨 음악을 하는지 뭐하는애고 얼굴은 어떻게 생겼는지조차 모르는 레벨입니다. 대부분 이름은 들어본것 같다. 이정도의 인지도지요.

슈프림팀에서 함께한 쌈디 아니었음 이센스가 뭐 별볼일이나 있나요. 물론 힙합관계자들이나 힙합을 즐겨 듣는 팬들이야 알겠지만, 음악에 큰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어느정도 알아야 인지도가 있다고 할 수 있는거니까요. 이센스는 유명한 가수는 아닙니다.

 

비프리는 키위상표랑 비슷해서 착각


사건의 발단은 가수 비프리(B-free)는 자신의 트위터에 “왜 개그맨들은 아이디어나 할 거 없으면 꼭 힙합 뮤지션들을 흉내내며 웃기지도 않는 억지 노래같은 걸 하고 그럴까요”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자극적인 떡밥을 던져놨으니 사람들이 몰리기 마련이지요.


비프리가 던진 트윗떡밥을 물은 악플러들이 아무생각없이 동의하게 되고, 수많은 네티즌들이 이해대해 의견을 주고받는 가운데, 난데없이 이센스는 비프리의 트윗이 동의하며 “난 솔직히 얘기해서 이거 존X 꼴보기 싫다”라고 힙합을 장난스럽게 패러디하는 개그맨들을 저딴 단어까지 써가면서 디스했습니다.

아무리 생각이 없어도 그렇지,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 트위터를 통해서 존x가 뭡니까. 그것도 열심히 사는 사람들한테.. 그들이 무슨 잘못을 했다고 저런 비속어까지 섞어가며 디스하는지 이센스는 소속사로부터 인성교육부터 다시 받아야 할 듯 합니다.

힙합에 대해서 잘 아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음악이라는 그 자체가 의사소통과 표현의 한 방법이고 힙합은 그런 표현의 자유도가 더 높지 않았던가요? 힙합이 무슨 성역이라도 되는양 개그맨들은 개그아이디어나 짜야되고 힙합의 영역 근처에는 가서도 안된다는 소린지, 이센스가 무슨 음악을 했던지 저를 포함한 제 주변사람들은 이센스의 음악으로 인해 기뻤더 적도 없고, 즐거웠던 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용감한녀석들이나 뚱스같은 경우는 이센스가 인정할정도로 존x 쿨하고 멋있진 않지만, 수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나름 답답했던 부분들으르 속시원하게 풀 수 도 있었습니다.

 

그럼 개그맨들이 힙합하는건 꼴보기 싫고.. 슈프림팀 동료인 쌈디가 예능나가서 개그하는것도 비속어를 쓸 정도로 욕먹을 짓이라고 말할지 궁금합니다. 쌈디아니었으면 이센스가 이름이나 알릴수 있었을까요?


이센스가 UV 뚱스 형돈이와대준이 용감한녀석들 등 개그맨가수들을 왜 저격냐는 네티즌들의 항의가 거세지자 소속사는 "유세윤 정형돈 용감한녀석들 등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안다. 아마 이들을 저격한 것은 아닐 것"이라며 변명했는데요, 그럼 저사람들말고 힙합이란 단어와 매치가 되는 개그맨이 또 누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거의 1년동안 대마초때문에 자숙기간을 가지다가,  지난 10월 31일 발매된 프라이머리 정규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활동을 시작하게된 이센스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지 않아서 꼴난걸까요?

그냥 그 멋진 힙합정신으로 티비에 나오지 말고 혼자 대단한 음악 하면 되겠네요.

개그맨 정준하도 이센스의 트윗이 신경에 거슬렸는지, 자신의 트위터에 “꼴보기 싫다? 어떤 꼴? 마름모꼴? 둥근꼴? 네모난꼴? 이센스님! 이…센스는 아닌듯…마음을 다스리고 웃어보아요! 우리는 다 같은 즐겁고 행복한 동료!”라는 글을 올리며, 둥글둥글한듯 뼈있는 말을 던졌습니다.

이센스는 정준하 트윗을 보면서 할말이 있으면 저런방식으로 할 수 도 있겠구나 라는걸 배워야 할겁니다. 솔직한 것도 좋지만, 공개적으로 뭐하는 짓인지 쯧쯧

듣보잡이라고 쓴것은 개인적으로 너무 실망해서 쓴것도 있지만 이런 말을 들었을때 본인 심정은 어떨지 이센스 무조건 실드쳐주는 팬들이 이센스가 이런말을 들었을때 기분이 어떤지 생각해보라는 의미에서 썼으니 너무 기분나빠하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