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앞머리까지 이슈가 될 정도로 이뻐진 막내 서현. 소녀시대의 참한막내 서현이 앞머리를 잘라 귀엽게 살짝 내린 모습에 팬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서현 앞머리가 찍힌 장면은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을 맞아 베트남에서 열린 MBC '쇼!음악중심' MC로서 무대에선 모습인데요. 서현 앞머리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요즘 서현 미모가 물이 제대로 오른거 같아요. 언니들은 이제 좀 삭아가는 느낌인데. 서현이는 이제 막 꽃이 피는듯 혼자 화사하넹 ㅎㅎ 그리고 얼굴 윤곽이 점점더 또렷해지는 느낌이예요. 예전에는 조금이지만 동글한 모습이 있었는데.
거기다 서현은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언론에 노출이 덜 되는 편이라 그런지
아직 질리는 점이 없습니다.
서현 앞머리 사진 조금 더 큰사진.
귀여운 막내 이미지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섹시해지는 여성스런 이미지가 겹치네요.
이건 예전에 앞머리 신경쓰이는 서현 ㅎㅎ 요즘들어 정말 이뻐진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이건 서현이 사과머리 했을때인데, 귀여운 사과머리도 너무 잘어울리죠? 빵끗 웃는 모습이 사과머리와 잘 매치됩니다.
서현 얼굴도 작은데 왜 뒤로갔어 ㅋㅋㅋ 티파니 얼굴 넘 커보이잖여
헤어숍에서도 머리핀꼽고 대본보는 서현. 이렇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그래서 뭘 해도 이뻐보이죠~ 평소에 말도 조심스럽게 하고. 책도 많이 본다는 서현. 다른 아이돌과는 확연한 색깔차이가 있는 매력이 참 좋습니다.
다른사람들이 많이본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