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억대연봉녀 10분만에 가슴 2인치 커지는 비법



화성인 억대연봉볼륨녀가 마법의 가슴운동비법을 밝혔네요 ㅎㅎ 근데 화성인 바이러스가 점점 방송까지 화성으로 가는거같아서 의문을 들지만, 재미로라도 한번 보죠 뭐~


억대연봉볼륨녀는 자신만의 가슴을 키우는 비법이 있다며 '화성인 X파일'에서 억대연봉볼륨녀는 먼저 10분만에 가슴사이즈를 2인치 키우는 초특급 운동법을 공개했습니다.

10분만에 정말 커진다면 특허내면 갑부되겠네요 ㅎㅎ 관련 비디오만 만들어도 불티나게 팔릴듯 합니다.

화성인 억대연봉볼륨녀의 원래 사이즈는 얼마일까요? 억대연봉볼륨녀의 가슴 사이즈는 34인치라고 합니다. 그런 글래머몸매임에도 불구하고 더 커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화성인은 10분만에 가슴 사이즈가 2인치 커지는 자신 만의 비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운동으로.. 그것도 10달이 아닌 단순 10분운동으로 사람의 가슴 사이즈가 2인치나 달라진다는 조금은 의심스러운 비법이었지만..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촬영한 결과 실제로 그랬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직접 그 비법운동을 보여준 억대연봉녀는, 실제로 이 운동 이후 정말 2인치 늘어난 재미있는 장면을 눈으로 볼 수 있게 증명하며 가슴사이즈를 공개했는데요. 그렇지 않아도 풍만했던 34인치 가슴을 가진 화성인은 제작진과 카메라가 보는 앞에서 본인만의 비법이라는 가슴키우는 운동을 한 뒤 가슴둘레를 측정, 정확히 2인치 늘어난 36인치의 가슴사이즈를 자랑했습니다.

 

 

 

화성인은 가슴키우는 운동비법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손을 모아 앞으로 밀기 15회, 합장한 손을 좌우로 밀기 15회, X자로 꺾은 팔운동 15회를 3세트 반복해라"라고 설명했습니다.

 화성인 억대연봉녀는

"스트레칭까지 하면 완벽한 마무리다"고 덧붙였습니다


화성인 억대연봉볼륨녀 가슴사이즈는 정말 저 운동 후 사이즈를 측정한 결과 운동 전보다 2인치 늘어난 36인치였는데 뭘까요?;

남자도 팔굽혀펴기하면 일시적으로 가슴근육이 펌핑되서 잠시 커지긴 하는데 그런 원리일까요?

정확한건 모르지만, 세상엔 참 별사람이 다 있습니다.

 

김태희 과외시절 사진 대학시절 고시원 사진

 

한송이 민낯 V걸 쌩얼 E컵 화성인 가슴키우는비법

 

허경영 v걸 투시 공중부양 동영상 초능력자 허본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