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틀러 유재석 디스 ㅋㅋ 장틀러 동영상 다시보기



장동민이 자기에게 딱 어울리는 장틀러라는 캐릭터를 찾아냈군요 ㅋㅋ 그 장틀러는 유재석을 디스하기까지? ㅋㅋㅋ 개그계의 성역인 유재석을 감히 건들다니 장틀러 답습니다.

장동민이 선배 개그맨중 후배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유재석을 도발하면서 장틀러 유재석 디스 검색이 순위권안에 드네요 ㅎㅎ 장동민은 원래 이런 케릭터고.. 악의가 없는 재미를 위한것이니, 또 쓸데없는 악플들로  까이진 않겠죠?

저 장틀러 표정좀 보세요 ㅋㅋㅋ 완전 장동민에게 딱 어울리는 케릭터가 아닐 수 없네요 장동민은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의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게된 코너인 '하이 장틀러'에서 개그계 독재자인 장틀러 캐릭터로 변신해, 자신이 연예계의 왕이라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장동민이 새롭게 시도하는 이번 코너 '하이 장틀러'는  독재자 히틀러를 패러디한 것입니다 장틀러로 빙의해 자신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응징하거나, 연예계에서 인기있는 연예인들을 라이벌로 정하고 그들을 제거하고 장틀러 자신이 왕으로 군림하기 위해 온갖 독설과 망언을 쏟아내는 코너입니다 ㅋㅋㅋ 요즘 케이블 프로들이 조금씩 살아나네요 ㅋㅋ

장틀러는 유재석 뿐만 아니라 매회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들과 MC들의 실명을 들어 돌직구를 날리면서 "연예계에선 내가 왕이다"라며 독재자다운 면모를 장동민 특유의 익삭스러움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장틀러가 “연예계에서 가장 이미지 좋은 연예인이 누구냐?”고 질문을 하자, 유상무는 “국민 MC 유재석”라고 답했다. 그러자 장동민은 한 치의 머뭇거림도 없이 “유재석보다 내가 연예계의 왕이야”라고 발언한 장면이 장틀러 유재석 디스라고 기사가 난 것입니다. ㅋㅋㅋㅋ 장틀러 유재석 다음타겟은 누굴까요? 처음부터 너무 강한 상대를 잡은거 아닌가요? ㅋㅋ

히틀러 패러디에 가장 많이 나오는 영화의 한장면 입니다. 장틀러가 저사람의 포스를 따라 갈 순 없겠지만 ㅋㅋㅋ 확실히 재미는 있는거 같아요 장틀러에서는 옹달샘만이 할 수 있는 폭행개그(?)가 여전히 나오는데요 ㅋㅋ 시작부터 유상무는 뺨맞고 시작합니다.

여자관객에게 옆에 남자는 남자친구냐고 묻고, 그렇다고 하자 남자친구도 총으로 쏴 죽이고 자기랑 사귀자고 ㅋㅋ 아래 동영상 한번 보시죠 재미있습니다.

장틀러 유재석 디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