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예원 아나운서 프로필 사진 SBS 장예원



얼마전 SBS아나운서 최연소로 합격해 화제가 됐던 장예원이 잊을만 하면 계속 한번씩 이슈가 되는군요. 숙명여대 미디어학부 10학번인 장예원은, 2012년 SBS신입 아나운서공채에 합격하면서 장예원이라는 이름이 연일 이슈가 되며 인지도를 꾸준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이름 : 장예원

나이 : 10학번이니까.. 91년생일듯.

학교 : 숙명여대 미디어학부

그외 : 숙명여대 홍보모델

SBS 최연소 아나운서

 

 

장예원은 이쁜 외모와 좋은 이미지로 인해 자신의 학교인 숙명여대에서도 3년내낸 홍보모델로 활동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예원이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만으로 이슈가 된것이 아닙니다.

장예원은 아나운서가 되기위해 사설학원 아카데미 등을 다니지않고, 숙명여대에 개설된 언론고시준비반에서 꾸준하게 장예원 아나운서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장예원이 춤추는 장면. 아이돌급 외모로 장예원이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3학년이 이미 취직이 되어버린 장예원은 졸업을 위해 남은 학점이수를 위해 학교측과 이야기중이라고 하네요. 숙명여대측은 조기취업자에게 학점을 부여하는 산학협동교육 등 다양한 졸업 학점이수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전에 이미 취업한 장예원과 같은 경우 적극적으로 지원방안을 모색중이라고 합니다

위의 참한 사진을 보다가 저 모습을 보니까 적응 안되네요 ㅎㅎ

위 사진을 보면 영락없는 어린아가씨 인데요.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것같은 앳된 외모가 눈에 띕니다. 요즘같은 취업지옥이라고 불릴정도로 어려운 시기에 3학년에 미리 그것도 아나운서라는 자리에 합격해버린 장예원은 얼마나 든든할까요

그리고 장예원의 이번 합격은 SBS가 그동안 아나운서 채용에서 재학생을 뽑은적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대졸자(예정자 포함)나 타 방송사 경력자 위주의 선발이라는 관행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인재등용이라는 점에서 더 관심을 받는듯 하네요

 

 

 

현재 SBS 아나운서국에는 장예원의 대학 선배로 윤현진(중어중문학과 97학번), 정미선 아나운서(소비자경제학과 99학번)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참 밝고 야무질 것 같네요.

장예원 아나운서라고 불러야 되겠죠? 앞으로 SBS에서 장예원 아나운서의 첫모습은 어디서 볼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