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입단식 LA다저스 공식입단 매직존슨 구단주



한화 소년가장에서 미국메이저리그 LA다저스 투수가 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ㅎㅎ 류현진 입단식이 오늘 ‘거행’되었습니다. 류현진 입단식을 보는 한화팬들은 참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하겠네요. 그동안 잘한 류현진이 좋은 결과를 얻어 뿌듯하기도 할 것이고, 류현진의 빈자리를 누가 채워주나.. 걱정도 될 것이고..

 

류현진 입단식 사진입니다. 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잘 살려서 싸이같이 케릭터화 하는것도 좋을듯 한데요? ㅋㅋ LA다저스 야구모자 생일선물로받은 초등학생 같습니다.

류현진은 입단식이라는 자리가, 쉽게 얻어진 자리도 아닐뿐더러 자신이 꿈꾸던 자리에 선만큼 공식 입단식에서 류현진은 좀 긴장된 표정을 지어보였습니다. 아래 사진보면 표정이 좀 굳어보여요 ㅎㅎㅎㅎ

미국 LA에서 매직존슨 구단주와 스탠 카스텐 사장 모두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류현진 입단식

류현진 입단식은 간단하게 치러졌습니다. 류현진은 두 자리 승수와 2점대 평균자책점을 내겠다며 자신의 포부를 드러냈고, 박찬호의 메이저리그 통산 124승에도 욕심을 내는 패기있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류현진이 자신이 영어를 잘 하지 못해 열심히 공부할거라는 말에 한 미국기자는 스트라이크를 던지면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답하며 괜찮은 분위기 속에서 입단식을 끝냈습니다.

류현진 오른쪽에 서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시는분은 좀 놀라셨을 텐데요. 왕년에 가장 유명했던 농구선수중 한명인 매직존슨 입니다.

선수시절 206cm와 98kg의 존슨 구단주 옆에 선 모습이 전학온 초등학생을 소개하는 선생님 같네요 ㅎㅎㅎ

류현진이 187cm에 100kg가 넘는데 저정도니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크겠죠?

 

와.. 정말 이 시절이 엄청 과거가 됐네요… 10년후에 류현진도 입단식 사진을 볼때, 자신의 멋진 기록을 되돌아보며 기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소식중 하나는 LA 구단이 배려차원에서 미국 현지에서의 공식 류현진 입단식 외에도 한국 팬을 위해 국내에서 별도의 입단식을 열어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오는 17일~23일 사이에 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류현진의 한국 입단식을 위해 네드 콜레티 단장이 직접 방한할 것이라네요

생각나서 링크 합니다. 류현진 예전 WBC 피칭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