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잡지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로 꼽혔던 안젤리나 졸리가 외모컴플렉스를 느끼고, 일부 성형이 아닌, 전신성형수술을 받는다고 합니다. 세상에 있는 사람이 더하다고^^ 졸리 외모컴플렉스는 일반인으로선 전혀 납득이 가지 않을 컴플렉스네요.
영국 매체인 쇼비즈스파이는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와 결혼하기 전에 전신 성형수술을 받는다"고 보도를 하면서 졸리 외모컴플렉스와 전신성형수술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요즘 ‘늙어보이는’ 졸리의 외모에 대해 고민했다며 머리부터 발 끝까지 성형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안젤리나 졸리는 지방 흡입수술까지 진지하게 고려 중이라고 해서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안젤리나 졸리 외모컴플렉스는 이정도면 심각한 수준이네요…
뼈밖에 없는 모델이 자신이 뚱뚱해 보인다는 이유로 거식증에 걸려 사망했던 사건이 떠오릅니다. 졸리가 뺄 살이 어딨다고 지방흡입까지 고려중인걸까요?
안젤리나 졸리의 한 측근은 "그녀는 최근 늙어보이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특히 이마와 눈가의 주름이 두드러져 유럽의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다양한 상담을 받고 있다"고 언론에 알렸다고 합니다. 눈가주름은 전세계 모든 여성의 고민거리군요 ㅎㅎ
이렇게 말랐는데;
이어서 졸리 외모컴플렉스와 성형수술에 대해 "안젤리나 졸리는 몸무게는 적게 나가는데 자신의 배와 허벅지 그리고 엉덩이에 군살이 쌓여간다고 생각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자신의 체형에 대한 콤플렉스로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는 그녀는 주름으로 가득찬 인생을 살 수 없다고 판단해 결혼식을 치르기 전 치료를 받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결혼을 발표한 상태죠^^ 현재 입양한 자녀들과 함께 결혼식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결혼때문에 예민해진 신부의 일시적인 고민이길 빕니다~ 지금도 너무 말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