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동영상] 다시보기 / 김현식 내사랑내곁에 듣기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한동근은 언제나 좋은모습 보이는군요. 한동근의 깊고 울림좋은 목소리가 참 좋습니다.

한동근은 명곡인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골랐습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곡인데요 한동근이 부른다니 기대됐습니다. 소울 가득한 허스키한 목소리로 항상 감동주는 한동근.

한동근의 노래에 감탄한 용감한형제

"어쩜 그렇게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지 들을때마다 감탄한다. 저에게 온다면 당연히 계약한다"

김태원은 "저는 못 드린다"며 옥신각신 재미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김연우

“지금까지 저는 동근씨에게 힘을 조금만 빼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는데 21살 된 친구가 자기 얘기처럼 노래를 해서 깜짝 놀랐다. ‘나가수’에서 부른 저보다 낫다”고 극찬했네요. 연우신의 균형잡힌 평이 좋습니다.

김소현은 “한 마디로 표현해서 괴물이다. 어떻게 사람의 목소리가 파워풀하고 대단할 수 있는지 정말 잘 들었다. 노력하는 모습 또한 아름답다”고 언제나 처럼 약간 감동받은 평가를 줬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동근의 담당멘토인 김태원은 "한동근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걱정했던 한 가지는 자만이었다. 그런데 지금 보니까 한동근은 승리했다"고 시원하게 칭찬을 해줬네요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아래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동영상이 금방 짤릴 수 도 있는데요. 혹시 안나오면 리플 달아주시면 바로 찾아올리겠습니다.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참 잘부르죠?

내사랑내곁에가 어떤곡인지도 알아보죠^^

 

 

내가랑 내곁에 가사


(수정)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

 

 

한동근 사랑그놈과 데스페라도 한번 들어볼까요/

 

내사랑내곁에를 부른 김현식은

김현식은(1958~1990) <사랑했어요〉,〈비처럼 음악처럼〉, 〈내사랑 내곁에〉 등 삶과 사랑에 대해서 많은 명곡을 남긴 80년대 대표적인 가수입니다.

김현식의 생은 참 파란만장 했습니다.

간장공장을 운영하던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집안이 어려워지게 되고..

그로 인한 방황.. 고등학교 진학 직전 중3때 다시 마음을 다잡고 공부를해서… 당시 최고의 명문고였던 경기고에 지원했으나 떨어지게 되고

74년 명지고에 입학하여 밴드부에 들어갔으나 선배의 악기를 만졌다는 이유로 선배들 트러블이 생기고.. 주먹다짐까지 벌어진 후에 밴드부에서 탈퇴당해 1학년을 마치기 전 가족들 몰래 자퇴서를 냈다고 합니다.

그후로 공부에 흥미를 잃고 다방 등에서 통기타 치며 노래를 부르다가 호텔나이트클럽에서 들러리역할을 하다가 이장희의 주선으로 음반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

우여곡절끝에 가수를 시작하게 되어 지금은 전설로 남게 됐죠.

젊은나이에 요절한것이 너무나 큰 안타까움으로 남아있습니다.

정말 좋은노래 입니다. 김현식이 부른 내사랑내곁에 꼭 들어보세요 링크해드립니다.

 한동근 다른 노래 들으시려면 아래 클릭하세요^^

한동근 Open arms 소울슈프림 동영상 오픈암스 듣기 가사

블랙슈가 그대내게다시 한동근 양성애 듣기 가사 다시보기

한동근 데스페라도 듣기 가사 / 사랑그놈 듣기 / 리틀 임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