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떠오르는 귀요미 ‘화성인’ V걸 한송이가
성형수술 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더 이뻐진듯 하면서도 크게 티가 나지 않는데요. 한
송이는 화성인에 나와서 성형수술도 하고 유명해지기도 하고 가장 득본 사람이 아닌가 싶네요^^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V걸 한송이가 오랜만에 나왔죠^^ 그동안 다른 사람이 앉아있는게 참 어색했는데, 한송이가 성형수술을 한 후에 나오니 스튜디오가 더 화사해지는 것 같습니다.
원래 코가 컴플렉스였던 v걸 한송이. 분필코 보이시죠? ㅎㅎ
웃는모습도 참 복스럽고 이쁜 한송이양. V라인 광대 코 재수술 결정!
성형수술에 임하는 한송이의 떨리는 마음~
한송이는 앞서 성형에 관한 방송이 나간적이 있고, 그때 성형수술을 결심하고 감행하기로 했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한송이는 성형수술 이유에 대해서 밝혔는데요
"성형에 대해서 MC들이랑 상담도 하고 싶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아서 나왔다"
"시간이 갈수록 다른 이미지도 돼보고 싶고 소녀같이 보이고 싶다"
"코가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뭘 어떻게 해도 안된다. 부드러운 인상이 되고 싶다"
라고 밝히면서, 성형수술에 대한 강한 바람을 드러낸적 있습니다.
성형수술 전의 메이크업 모습과 민낯 모습입니다. 이때도 충분히 이쁘고 매력있었는데요. 본인이 또 한번 변신을 시도하고자 결심을 했다고 하니, 잘되길 응원해야죠~ 저기서 얼마나 더 이뻐질까요~
한송이 성형수술 결과가 공개되는 당일 방송에서는 MC들의 기대도 매우 높았는데요. 한송이의 수술 전 사진을 공개하며 바뀐 외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MC와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은 하나가 되어 그녀를 마음속으로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한송이는 몸매가 굉장히 멋지기 때문에, 남자들의 관심을 이렇게 받는 것이겠죠. 그런데 거기다 얼굴까지 더 완벽해 지려고 하다니~ 연기만 좀 되면 탤런트해도되겠는데요
한송이 성형 전 모습. 쌩얼 확대사진.
이번에 한송이가 성형수술한 부위는 코, 광대, 사각턱 등 3군데고 꽤나 큰 대형수술을 감행했습니다.
한송이의 수술을 집도한 담당의사는 “처음에는 정말 가슴 아팠다. 지금은 너무 예뻐졌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는데요. 의사가 저렇게 자신있어 하고 큰 만족감을 드러낼 정도니, 실제로 봐도 정말 잘됐나 봅니다.
위 한송이 사진은 성형 후 ‘화성인 바이러스’에 복귀하기 위해 V걸로 변신한 후 대기실에서 찍은 것
하지만 수술한 한송이를 본 MC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시청자들도 흠? 어디가 달라졌지? 라는 반응이 아마 대부분이었을 텐데요.
김구라는 “분필코가 조금 없어진 것 외에는 별로 달라진 것을 모르겠다. 별 차이 없다”고 말했고, 이어 이경규는 “고생만 했네”라며 한숨을 푹~~ ㅎㅎㅎ 하지만 한송이는 “아직 부기가 안 빠져서 그렇다. 티 안 나는 것이 수술의 포인트다”고 답했습니다. 부기가 빠지면 과연 어떤 여신의 모습으로 재등장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