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조희커플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조희 알렉스는 다들 아시다시피 공개연애 중인데요, 알렉스가 큰 인기를 끄는 연예인이 아니다 보니 편안하게 잘 사귀는 것 같습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나온 알렉스 조희 커플 이야기. 알렉스는 여자친구 조희와 결혼을 미루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했습니다.
알렉스와 사귀고 있는 조희는 10살 연하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알렉스 조희 커플은 벌써 3년째 열애 중인데요
조희 알렉스가 만나게 된 계기는 드라마 입니다. MBC 드라마 '파스타'를 통해 만나게 되었고 인연이 되어 애인사이까지 발전하게 된 것입니다.
알렉스가 드라마 마지막 촬영이 끝난 후에, 쫑파티 날 밤에 조희와 따로 만나 처음으로 마음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파스타에서 홀서빙녀로 나온 조희
다시 토크쇼 택시로 돌아와서 MC가 알렉스에게 조희와의 결혼이야기를 꺼냈는데요. "결혼은 왜 안 하느냐"라는 질문에 알렉스는 "아직은 하고 싶은 일이 더 많다"고 대답했습니다.
알렉스는 원래가 좀 자유로운 성격인것 같고.. 조희는 아직 시집가기엔 너무 이른나이죠 서로가 합의점이 잘 맞는것도 오래가는 연애의 이유가 되겠네요
알렉스는 "주변에서 결혼할 때 됐다고 걱정하더라. 결혼생각이 없는 건 아니다.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 "조희도 결혼을 미루고 싶어한다. (일에 대한)욕심도 있다"고 대답한 알렉스.
조희 알렉스 연애사는 4달전인 작년 티비에서도 한번 언급이 됐었습니다. MC가 "주변에서 결혼 안하냐고 난리인데"라고 묻자 "내가 서른셋이다. 이제는 나이가 나이이다보니 어머니도 말씀 하신다"
"'결혼할 나이가 되지 않았냐'고 물으시는데 본인 의사가 더 중요한거니까 조금만 더 지켜보려고 한다" "'더 지켜봐야겠어요'가 아니라 아직 더 연애하고싶다"고 이야기 했었습니다.
우리나라는 30만 넘어가면 결혼안하냐는 소리가 무조건 나오는게 조금 답답합니다.
무조건 결혼만하면 땡인가요 연애든 결혼이든 서로 사랑하고 즐거울 수 있는 그 시간 자체가 중요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