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힐링캠프

김성령 남편 재력 몸매 유지 방법 힐링캠프 미스코리아



김성령 남편이 공개되나 봅니다. 김성령씨에 대해 어떤 느낌을 가지고 계신가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 카리스마, 부잣집 사모님 같은 단어들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중 한명이 아닌가 싶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김성령씨는 나이가 50이 다되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20대 부럽지 않은 미모와 몸매를 유지해서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진정한 위너인 김성령 남편의 베일이 벗겨집니다

김성령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힐링캠프는 김성령의 생애 첫 단독 토크쇼라고 하는데요 김성령은 힐링캠프 녹화에서 198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벌써 26년이나 된 그녀이 배우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김성령씨는 최근 팬이 급증 할 정도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이하고 있는데요, 그런 김성령씨에게도 불만이 있다고 하네요 “조연만 26년째! 나도 이제 주인공하고 싶다!”고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은 김성령씨^^ 너무 이쁘고 귀엽습니다.

.


김성령은 자신이 젊은시절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 후, 콧대가 하늘을 찔렀던 부끄러운 과거에 대해 고백하는 가하면 어떤 사건으로 인해서, 큰 자극을 받아 뒤늦게 주인공 욕심이 생길 수밖에 없었던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김성령이 이렇게 뜨면서 이렇게 이쁜 여배우의 남편은 누굴까? 라는 호기심 가져보셨을텐데요. 김성령 남편이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김성령의 숨겨진 실체에 대해 폭로했다고 합니다. 

김성령 남편이 깜짝 등장해서, 드라마에서 비춰지는 그녀의 완벽하고 도도한 이미지와는 생각지도 못한 전혀 다른 실제 김성령의 실체(?)에 대해 폭로했다고 하는데요.

저렇게 외적으로는 완벽한 김성령에게 어떤 약점이 있는걸까요?^^ 

김성령 남편의 거침없는 폭로에 김성령은 몹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데요. 

오늘 본방사수 꼭 해야겠네요^^ 

김성령은 '부산 토박이' 남편을 만나 연애한지 5개월 만에 곧바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성령 남편에 관해 아래글을 보세요(좀 더 자세히 다시 썼습니다.)

김성령 남편 직업 이기수 코리아마블 대표 / 부산 사업가


결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결혼에 얽힌 소문에 대한 진실 그리고 47세의 나이에도 ‘대세’인 배우가 된 비결과 마흔이 넘어서도 완벽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관리 비법과 의외의 노래, 댄스 실력을 선보여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네요^^

아래 페이지도 한번 보세요

[김성령 처럼 동안 미모 유지하려면 필러는 어떨까? 전후사진보기]

[폼나는 여자옷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