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윤후 엄마 얼굴 성형 윤민수 아내 사진모음



윤후 엄마가 요즘 대세인가요? ㅎㅎ

윤후가 뜨고나서 아빠도 더 인기가 올라간거 같고

거기다가 윤후 엄마 미모까지 재조명받으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요즘 윤후 엄마 사진들 보면

왠만한 연예인들 보다 더 많이 언론에 나오는것 같습니다.



윤후 엄마와 윤후 셀카 사진. 엄마는 넘 이쁘고 아들은 너무너무 귀엽고 ㅎㅎ

후가 엄마 품에 안겨서 약간 눈이 부신듯? 아닌가 웃는 얼굴인가요? ㅎㅎ 다정하게 셀카를 찍었는데요 윤후 엄마 피부가 정말 좋네요 후를 안고 있으니까 이모인것 같은 느낌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를 가진 윤후 엄마는 연예인으로 착각 될 정도로 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는 윤후엄마 하지만 불만도 있다고..?


후가 이렇게 뜨고.. 사람들에게 이쁨 받으면서 후 엄마는 조금 불만이었다고 해요

윤후를 이렇게 이쁘고 귀엽게 키운게 윤후 엄마인데 같이 방송나오는 윤민수가 덕 다 본다고 ㅎㅎㅎ

윤후 엄마 이쁘고 여성스러운 외모와 분위기로 이제 윤민수보다는 후와 윤민수 아내가 더 인기가 커져가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귀엽네요 이렇게 귀여운 아들낳아서 셀카도 자주 찍고 하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표정도 풍부하고 애교도 많고

윤후엄마 결혼식날

윤후엄마 멀리서 보니까 살짝 김정은 닮았네요(북한 김정은 말구요 ㅎㅎ)

윤후와 엄마가 영화관에서 찍은 사진인가 보네요

이사진 보고 일부 네티즌들이 윤후엄마 성형설을 제기하면서 코 한거 아니냐고 하던데 글쎄요 아닌거 같은데 그냥 자연스럽게 이쁜거같아요

 

윤민수 염색 해야할듯 ㅋㅋㅋ 갑자기 늙어보이네요

활짝 웃는 윤후엄마

 

 

윤후 엄마 윤민수 옆에 있으니까 얼굴이 정말 작아보이네요^^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인상이 편안해서 참한 아내 엄마 라는 느낌을 줍니다.

이종혁 아내도 늘씬 몸매로 ㄷㄷㄷ

 

윤후엄마와 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윤후 먹방 사진인데 귀엽죠? ㅋㅋ

뭐든 잘먹는 후 ㅋㅋㅋㅋ 윤후 엄마가 집에서도 잘먹이나봐요

귀여운 지아와의 러브라인 ㅋㅋㅋㅋ 감정표현이 순수하고 솔직하고 너무 귀엽습니다

후루룩 쩝쩝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먹네요

윤후 엄마가 방송 보면서 뿌듯해 할듯~

그리고

윤후의 미래라고 나온 사진 –_-;;;;;;;

이종혁 아내 8등신 몸매 소피아로렌 닮은 종혁아내

지석진 아내 류수정 동영상 / 아파트 지석진 집 새끼염소 입양

추성훈 딸 / 추성훈 아내 와이프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박찬호 아내 박리혜 집안 / 박찬호 장인 재력 일본 갑부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