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고지용 결혼 예비신부 허양임 고지용 여자친구



고지용 결혼소식이 전해졌네요^^ 

지금 20대 중후반? 이상이면은 젝스키스 잘 아실텐데요.

(초반도 알려나요?^^) 

젝스키스의 고지용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1990년대 HOT만큼은 아니지만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고지용 결혼 소식. 

고지용 결혼식은 10월에 올릴거라고 하네요

 

얘가 고지용. 고지용 측근은 결혼에 대해서 "최근 고지용이 상견례를 마쳤으며 10월께 또는 올해 안에 결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는데요. 고지용의 예비 신부는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에 근무 중인 허양임 입니다.

고지용 예비신부 결혼상대 허양임. 고지용 아내

고지용 결혼 소식에 앞어서 벌써 결혼설이 한번 나돌았다고 하네요. 젝스키스가 이제 거의 잊혀진 연예인이라 그런지 별 이슈가 안됐었나 봅니다. 지난 1월 허양임 고지용 결혼설이 있었으나, 이제 공식적으로 밝혀졌네요.

고지용의 아내가 될 허양임은 TV 프로그램에 여러분 출연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고지용을 모르는 사람이 많은 이유는 젝스키스 해체 후, 한 번도 연예인으로서 방송에 출연을 한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고지용은 화려한 연예계 생활을 뒤로하고, 현재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예인으로 엄청난 인기와 돈을 벌다가 회사원 생활하는게 쉽지 않을텐데 열심히 하는군요

강모군과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고지용 결혼 축하합니다.^^

와 고지용 아내가 될 허양임 교수 엄청난 미인이군요 저런 미인에 의사라는 직업까지 가지고 있다니 인기가 어마어마 했곘네요. 고지용이 장가 잘가네요~

고지용 예비신부 - 얼굴이 이쁘다 보니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사진도 많네요

고지용 예비신부 허양임

고지용 예비신부 허양임

거기다 가정의학과 의사. 고지용 결혼 잘하네요~ 결혼생활하면서 왠만큼 아픈건 아내가 다 진찰도 해주고 ^^

고지용 예비신부

생로병사의 비밀까지 나온걸 보니가 고지용 아내가 능력이 있나보네요~

부럽습니다 연예인급 미모와 최고의 직업!~

살짝 어딘가 모르게 수애 닮았네요

고지용 예비신부 허양임

고지용 예비신부 허양임

고지용 예비신부 허양임

1월달에 나왔던 소식이 고지용이 이미 결혼을 했다는 루머가 돌았었군요 ㅎㅎ 두달전쯤에 인터넷으로 고지용이 '미모의 여의사와 이미 결혼한 상태'라는 내용의 루머들이 막 증권가찌라시 처럼 떠돌고 있었고

당시에 그런 루머들이 떠돌때 허양임이 일하는 병원교수가로 밝혀진 한 사람이 결혼하지 않은상대라고 밝혀줬었네요.

그리고 젝스키스가 뭣대문에 해체가 됐는지는 몰라도 멤버들 사이에 연락이 없다고 합니다. 고지용은 전 젝스키스 멤버인 은지원 과도 거의 연락이 없다고 보도가 됐었네요. 그나마 밝혀진 고지용 근황은 젝키출신 장수원이 무려 2009년에 인터뷰를 통해서 말한게 전부입니다.

그때는 고지용이 유학을 다녀와서 철강쪽 일을 한다고 전해졌었는데, 갑자기 결혼소식으로 근황을 알리는군요^^

결혼 축하하고 행복하게 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