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응답하라1994 BGM 모음 / 응답하라1994 배경음악 고아라 남편



응답하라1994 BGM / 응답하라1994 배경음악 으로 고아라 남편을 찾을 수 있다? 

'응답하라 1994' 배경음악만 잘 들어도 고아라 남편을 추측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네요. 응답하라1994 BGM , 응답하라1994 배경음악 들은 그냥 듣기만 해도 과거 향수에 푹~~~ 젖어 너무나 기분이 좋은데요.

저녁밥 먹고 맥주한잔 걸치면서 보면 꿈꾸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응답하라 1994 너무나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11월 2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6회에서는 애정 라인이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고아라와 정우.. 성나정 쓰레기 라인과 성나정 칠봉이(유연석) 라인이 켭치면서 삼각관계가 본격 궤도에 올라 더 재미있어 지는데요 캬아 감질나요




아 도대체 고아라 남편 김재준 누구일까요?

응답하라1994 BGM 모음 / 응답하라1994 배경음악 고아라 남편 찾기

성나정은 쓰레기.. 고아라와 정우는 이어폰을 한 쪽씩 나눠끼면서 보기만 해도 훈훈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그 뒤를 이어서 놀랍게도 칠봉이와는 만취 상태에서 키스를 나눠버리는 고아라.. 꺄 이거 어떻게 될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답하라 1994에 나온 음악들.. 지금 다시 들어도 정말 좋은 음악들인데요. 쓰레기는 고아라가 끼고 있던 이어폰 한 쪽을 들으면서 "얘들은 누구냐"고 물었고, 성나정 고아라는 "넥스트다"며 답답한듯 대답했습니다. 그때 나온 음악이 넥스트의  '인형의 기사' 입니다. '인형의 기사'는 신해철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소녀에서 여인이 된 여성에 대한 그리움을 담고 있는데요. 일단 한번 들어보실까요??


넥스트 인형의기사


이 장면에서 흘러나온 '인형의 기사'의 가사를 들어보면 "너는 아름다운 여인 내 마음을 아프게 해.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하얀 웨딩드레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오월의 신부여"라는 부분이 나오는데요. 이게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손에 땀나는 밀당~ 그리고 너무나 순수한 이야기!



너는 아름다운 여인… 내 마음을 아프게해.. 이부분은 아무래도 정우.. 쓰레기가 그동안 아이로만 봐왔던 성나정의 마음을 알고 난 뒤 이제 여자로 보이고 있음을 암시하는건 아닐까요.. 웨딩드레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오월의 신부여.. 나중에 쓰레기의 아내가 고아라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봤지만

 

아래 넥스트 인형의기사 가사를 쭉 한번 보시면 고아라가 다른 남자에게 시집갈 수도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햇살 속에서 눈부시게 웃던 그녀의 어린 모습을
난 아직 기억합니다
그녀는 나의 작은 공주님이었지요
지금도 난 그녀가 무척 보고 싶어요

우리 어릴 적에 너는 내게 말했지 큰 두 눈에 눈물 고여
난 어두운 밤이 무서워 나의 인형도 울고 있어
난 누군가 필요해

나는 잠에서 깨어 졸린 눈을 비비며 너의 손을 꼭 잡고서
내가 너의 기사가 되어 너를 항상 지켜줄거야
큰 소리로 말했지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하얀 웨딩드레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오월의 신부여
어린 날의 기억 속에서 영원히 내게서 떠나네
행복하게 웃으며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너 떠나가는 자동차 뒤에는 어릴 적 그 인형이 놓여 있었지
난 하지만 이제는 너의 기사가 될 수 없어

작별 인사 할 땐 친구의 악수를 나눴지
오랜 시간 지나갔어도 널 잊을 순 없을거야

 

어린 날의 기억 속에서 영원히 내게서 떠나네
행복하게 웃으며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왠지 쓰레기를 떠나 다른 남자에게 시집갈거같기도 한 ㅜㅜ

 

그리고 쓰레기 정우가 고아라 앞에서 옷을 벗는데요 조심성 없이 그냥 여동생이나 꼬맹이 앞에서 옷갈아입듯 탈의를 합니다. 이 장면에서 스코틀랜드 출신 그룹 웻웻웻(Wet Wet Wet)의 'Love Is All Around'가 나옵니다.

바로 아래 노래 입니다.

딱 들어보시면 아!!! 이노래!!! 하실겁니다.

아래 가사와 번역된 글을 읽어보시면 왜 이노래가 나왔을까?

하는 의문에 답이 될지도^^

Wet Wet Wet - Love Is All Around

Feel it in my fingers
I feel it in my toes
The love that's all around me
And so the feeling grows

손가락에서 느껴져요
발끝까지 느껴져요
그대의 사랑은 나를 둘러싸고
갈수록 커지네요


It's written on the wind
It's everywhere I go
So if you really love me
Come on and let it show

그것은 바람이 말해주었어요
그것은 내가 가는 모든 곳에 있어요
만일 당신이 저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이리 오세요 그리고 보여주세요


You know I love you, I always will
My mind's made up by the
Way that I feel
There's no beginning,
There'll be no end
'Cause on my love you can depend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알잖아요
난 항상 당신을 사랑할거예요
나의 마음은 내 느낌에 의해 움직여요
그곳은 시작도 끝도 없어요
왜냐면 당신은 나의 사랑에 의존하기 때문에요


I see your face before me
As I lay on my bed
I kind of get to thinking
Of all the things you said
Oh, yes I do
You gave your promise to me and I
Gave mine to you
I need someone beside me
In everything I do
Oh, yes I do

그대의 얼굴을 침대 위에 누워서 그려 보아요
그대가 나에게 한 말들이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그렇게 회상해 보았어요
정말로 그래요
그대가 나에게 사랑을 약속하고
나도 그대에게 약속을 하지요
무슨 일에 있어서나
내 곁에 누군가가 필요해요
정말로 그래요


You know I love you, I always will,
My mind's made up by the
Way that I feel
There's no beginning,
There'll be no end
'Cause on my love you can depend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알잖아요
난 항상 당신을 사랑할거예요
나의 마음은 내 느낌에 의해 움직여요
그곳은 시작도 끝도 없어요
왜냐하면 당신은 나의 사랑에 의존하기 때문이에요

 

I got to keep it moving
It's written in the wind
Oh everywhere I go
So if you really love me
Come on and let it show
Come on and let it
Come on and let it
Come on and let it
Come on and let it show

그것을 움직이게 하였어요.

그것은 바람이 말해주었어요
그것은 내가 가는 모든 곳에 있어요
만일 당신이 저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이리 오세요 그리고 보여주세요

캬 가사 보니 둘사이에 흐르는 감정… 그리고 자신을 사랑한다면 보여달란 간절하고 애절한 그 느낌.. 둘사이에 뭔가 될 것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물론 저만의 생각입니다. ㅎㅎ

그리고 현재 쓰레기 성나정 즉 정우 고아라 커플의 큰 변수인 칠봉이 역시 의미심장한 BGM과 함께 성나정 미래 남편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해태는 마지막 남은 한 잔만 마시고 자리를 끝내자고 제안했고 이에 왕이 된 빙그레(바로 분)는 "1번 2번 키스해. 아니면 마셔"라고 말한 뒤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이제 둘만의 시간.. 묘한 분위기… 1번과 5번으로 지목된 사람은 성나정과 칠봉이.

나정은 술이 될데로 되버린 상태이고.. 나정의 얼굴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칠봉이는 기습 키스를 해버립니다…  이 장면에서 흘러나온 노래는 최용준의 '아마도 그건'

'아마도 그건'은 영화 '과속 스캔들'에서도 홍민정이 리메이크해 부른적이 있어서 귀에 익으실텐데요. 일단 위의 노래 한번 들어보시죠. ^^

'아마도 그건'가사를 보면, 지나간 사랑을 뒤늦게 깨달으며 아쉬움을 노래하는 가사 입니다. 이미 성나정 쓰레기 둘 사이의 감정이 짙어진 다음에 기습키스한 칠봉이… 그가 가진 감정은 한발 늦었음을 뜻하는게 아닐지..?

 

아래 가사 한번 보시죠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 마음을 알아버렸네
그대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떨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하네


*차가운 내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수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응답하라1994 BGM 모음 / 응답하라1994 배경음악 고아라 남편 찾기

캬 더 재미있어지는 응답하라 1994 고아라 남편 찾기 ㅎㅎ

기다려지네요` 아래 글도 한번 보세요^^

성시경 너에게 듣기 가사 / 응답하라 1994 명장면 / 서태지 자필편지

응답하라 1994 등장인물 라인업 고아라 등 경상도 사투리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