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연애의 유통기한은 딱 일주일이라고 말하는

'1주일 남자환승녀' 이소담군-_-이 오늘의 이슈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보니까 내가 왜 양이라 하지않고 군이라 했는지 알 수있음.

5월1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1주일 남자환승녀 이소담군은

"한 남자에게 올인하기엔 넘치는 인기와 젊음이 아깝다"라면서;;

연애하면 남자를 딱 1주일만에 갈아 치운다고 말함

충격과 공포.. 누가 저런애에게 차이는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내 기대치는 폭락. 기대했는데 ㅜ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_-;; 작년까지 고등학생이었다고?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우리세대도 마찬가지요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환청까지….

평소 매력 있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무섭다고도 한다"라는데;

혼자서 자화자찬을 늘어놓기도 하고…

1주일 남자환승녀 연애에 대해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지만 정이 가도 거기서 끊는다"라고

쒜끼쿨한 모습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난 매력있고~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 1주일 남자환승녀는 "하나님은 일주일 만에

세상을 만들었고 나는 일주일 만에 남자하나 갈아치운다"고.

신과 동급으로 취급함. 연애의 신 남자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일은 뭐하닝… 얘도 편의점 알바뛰나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그만 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연애하면서 남자에게 당한 게 많다는 화성인 1주일 남자환승녀…

 

그 후로 1주일 동안만 연애를 고집하고 있다고…..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니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그때의 충격으로 이렇게 된건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남자환승녀의 사생활이나 행동을 탓할 필요는 전혀 없다.

피해 당사자가 솔직히 바보구만 -_-; 남자환승녀의 행동에 비난을 할 이유는없고.

육체적, 금전적인 목표만을 가진 만남을 하든

알흠다운 플라토닉 러브를 하든 그건 각자의 선택일 뿐

 

하지만 요 남자환승녀는 만남이 아니라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뜯어먹기 플랜이 있다는;

4일 동안 남자와 만난 댓가로, 선물을 요구하는 남자환승녀는

 

연애를하고싶은건가 애인대행알바를 하고싶은건가..-_-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이런 아저씨가 잡아간다~~~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뭐야 이 병x은; 저렇게 못생긴애를;;;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서로 봉사활동 하는 느낌일 듯

흑흑 넌 오래 못만나는거야 ㅜ 금방 바닥 보일텐데 누가 만나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이날 화성인(1주일 남자환승녀)은 연애할때 남자들 영혼을 뒤흔든다는

남자환승녀의 1주일 연애시간표

첫 날 만나 키스까지 허용하고 -_-;;; 그 이상을 넘어가려면 그 날로 끝난다는

남자환승녀는 일주일 일정을 뙇 정해놓고 그대로 실행하며 살아간다고 ㅋㅋ

인생계획적으로 사는 자기관리에 철두철미한 남자환승녀

 

키스를 하고 클럽에 가서 자신의 매력을 대폭발 시켜주는 춤으로

상대를 유혹하고 수요일에는 남친 직장 방문하고 목요일에는 자신의 집에 초대

금요일에 선물받고 이별통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월요일에 키스하고 금요일에 선물받고 헤어짐 ㅋㅋㅋ

남자들도 저런애들 많기 때문에 저게 나쁘다라고 생각지는 않는데…

 

도대체 저런애 한테 피빨리는 남자들은 심봉사인가 ㅡ.,ㅡ;;;;;

 

 

 

얘는 이십덕후 만나야됨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이렇게 영원히 -_- 사겨라

아님 얘랑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