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95년생 유부녀 코트니 스터든 사진모음



95년생 유부녀 코트니 스터든 사진모음

 

95년생 유부녀로 도저히 보이지 않는.. 아니 유부녀로는 보일 수 있는데 95년생으로는 믿을 수가 없는 코트니 스터든

95년생 유부녀 코트니 스터든이 이토록 네티즌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뭘까요..? 단지 어려서? 이뻐서? 다 맞지만 남편의 나이가 더 놀라운 거겠죠

95년생 유부녀로 급관심집중대상이 된, 미국 가수 코트니 스터든은 무려.. 나이가 60년생인 미국 배우 더그 허치슨과 결혼을 했습니다. 60년생이면 우리나라 나이로, 53살 -_-;; 아빠보다 나이 많은 남자에게 시집간 95년생 유부녀 코트니 스터든… 하긴 저정도면 누가데려가기 전에 먼저 낚아챌려고 하겠네요..

위 사진은 코트니 스터든이 페이스북에서 강제삭제당한 기사 이유는 너무 섹시하기 때문

아래는 사진에 대한 기사

 

페이스북에 코트니 스터든이 자신의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사진을 올리면서 문제가 됐다. 미성년자이면서 유부녀이기도 한 코트니 스터든의 사진이 너무 '화끈'했기 때문이다.

 

미국 연예전문잡지 US매거진은 지난 13일 "코트니 스터든이 부적절한 성적 내용물로 페이스북에서 사진들이 강제 삭제되는 일이 벌어졌다"면서 "현재는 더그 허치슨과 함께 찍은 사진만 걸려 있다"고 전했다.

 

코트니 스터든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들과 팬페이지에 올라온 사진들 모두 삭제돼 있다.

 

이에 코트니는 "여자들의 질투가 심해 이러한 부당한 일이 벌어졌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의 엄마 크리스타 켈러 또한 "내 딸은 가슴도 엉덩이도 노출한 적이 없다. 그저 비키니만 입었을 뿐이다"고 말했다고.

 

 

코트니 스터든과 더그허치스은 지난 2011년 6월부터 부부가 됐다니 생각보다 오래 됐네요.. 특히 코트니 스터든은 우리나라 나이로 18살.. 고등학생 2학년;;; 남편 더그 허치슨은 53세로 이 둘은 무려 35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습니다.

코트니 스터든은 더그 허치슨과 결혼할 당시에 미성년자였는데요 어떻게 결혼하게 된 것일까요? 정답은 바로 부모님의 동의라는것 받는 절차를 거친 후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때 당시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스터든과 코트니 허치슨은 라스베가스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스터든은 미성년자임에도 부모 동의를 받으면 결혼이 가능한

라스베가스에서 공식 절차를 밟아 결혼에 골인했다.

허치슨은 20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나이차가 논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진실한 사랑을 하고 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코트니 스터든은. 컨트리 가수이자 미스 틴 USA 출신이고

더그 허치슨은 미국 드라마 '로스트', 영화 '그린 마일' '아이엠 샘' 등에 출연한 배우 입니다.

 

코트니 스터든 사진 좀 더 보실까요^^

코트니 스터든 사진 모음

 

코트니 스터든 사진 모음

 

코트니 스터든 사진 모음

 

코트니 스터든 사진 모음

 

코트니 스터든 사진 모음

 

코트니 스터든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