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윤정 소주 ‘절대 떨어지면 안되’ 소문난 주당 장윤정 집공개



장윤정 소주 ‘절대 떨어지면 안되’ 소문난 주당 장윤정 집공개

집공개한 장윤정 소주 보드카 등 집안에 쌓인 술병들이 애주가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네요 ㅎㅎ 장윤정 소주 같은 이런 모습이 가식없는 집공개 참 보기 좋습니다. TV '연예가중계'를 통해 공개된, 장윤정이 혼자 생활하고 있는 집입니다. 연예계에서 유명한 주당답게 장윤정의 집 곳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술병들이 즐비했네요 ㅎㅎ 그중에 소주를 젤 좋아하나봐요?

장윤정 소주 발견 장윤정 집공개

장윤정은 술병들을 보며 " 아끼는 것들"이라며 촬영 당일 전날 선물받은 맥주 세트와 보드카 미니어처들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소개했습니다. 이어 냉장고를 열자 ㅋㅋㅋ 장윤정 냉장고에서 소주가 나오는 바람에 한바탕 웃었습니다.. 처음엔 장윤정이 소주를"요리할 때 쓰려고 넣어놨다"고 변명을 했지만, 계속해서 소주병 나오자 "집에서 떨지면 안되는 게 소주"라고했네요 장윤정 소주 애호가 인증!!

 

장윤정 소주 맥주 보드카 진열 장윤정 집공개

벌써 장윤정씨가 데뷔 10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10년차 가수답게 시상식 트로피들로 진열장을 도배해놨더라구요.. 장윤정은 "이게 다 금이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재미있게 말했습니다. 장윤정씨 저런 성격이 참 좋아보이네요.. 화이트톤으로 꾸민 침실을 공개하면서 "집에 들어왔을 때 침대가 정돈돼 있으면 기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집을 공개하는 장윤정의 표정은 그다지 밝지만은 않았는데 이유는 뭘까요?. 장윤정이 말하길 "나도 연예인들 집공개하는 것 많이 봤다. 우리 집은 그냥 집이다"고 말했는데, 다른 연예인들 집처럼 많이 꾸미지 못해 그랬나 봅니다 ㅎㅎ 귀여워요

장윤정 소주 냉장고 장윤정 집공개




이어 장윤정도 이제 혼기가 차는 만큼 남자이야기를 빼 놓을 수 없었는데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이성을 볼 때 성격을 가장 많이 본다","이어 외모, 집안, 재력 순으로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재력이 아주중요하지 않은건 아니라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자기에게 기대려 하면 안된다는 것이었습니다. ㅎㅎ 자기도 지금 지쳤다고 ㅎㅎ^^

솔직담백하고 발랄한 장윤정씨 집공개 잘 봤습니다

소주 많이먹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