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동률 기립박수 ‘부산콘서트 5천명의 기립박수’



김동률 기립박수 '부산콘서트 5천명의 기립박수'

 

김동률에게 기립박수가 쏟아진 멋진 공연장면

 

건축학개론에 나온 기억의 습작 때문에, 비교적 어린 친구들도 김동률에 대해서 어느정도는 아는 것 같습니다.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이라는 노래가 건축학개론의 복고적인 느낌의 이미지와 잘맞아 떨어지고, 수지 등 출연진들의 러브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저도 영화를 본 후 기억의 습작을 수십번 더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 김동률이 기립박수를 콘서트에서 엄청나게 받았다고 하네요^^ 어떻게 된일일까요~

콘서트에서 부산 팬들에게 무려 10여분간 김동률 기립박수와 앵콜 요구를 받으며, 두번의 커튼콜을 기록하는 대박콘서트 였다고 합니다.

21일, 22일 이틀간 부산 KBS홀에서 김동률 전국투어콘서트의 첫 스타트를 끊었는데요, 김동률 콘서트에는 5천여개의 객석을 가득 매운 가운데 김동률의 완성도 높은 콘서트로 인해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고 하네요, 이날 앵콜 무대가 끝나고 나서… 콘서트의 막이 닫혔음에도 불구하고, 김동률콘서트에 매료된 관객들은 자리를 떠나지 않고 김동률에게 기립박수를 보내며 10여분이 넘도록 김동률을 불러댔고, 김동률은 또 다시 무대에 올라 커튼콜을 했다고 합니다.

김동률 콘서트 '감사'라는 콘서트명으로 전국투어콘서트를 시작한 김동률은 티켓판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되어 버렸다고 합니다. 7개도시에서 시작했는데요, 공연 홍보를 별달리 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김동률 콘서트표는 누가 사재기라도 하듯 순식간에 동났다고 합니다.

김동률은 요즘 방송활동이 뜸해 팬들로부터 뭐하나.. 하는 걱정이 많았는데요… 콘서트를위해 20여곡의 주옥같은 레파토리를 관객들의 감동을 전달하귀애헛 방송을 쉬는동안, 꾸준하게 음악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저는 김동률 기립박수가 당연하다고 생각되는데요… 김동률이 콘서트에 쏟아붓는 열정을 생각하면 말이죠.. 김동률은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선곡표를 다섯번이나 뒤집었을만큼 힘들고 열정적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김동률 콘서트 예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전(10월5일-6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서울(10월18일-20일 충무아트홀 대극장)

성남(10월26일-27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전주 (11월9일-10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고양(11월23일-24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대구(12월7일-8일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