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퀸튼잭슨 말춤 동영상/ 흑형의 공포근육말춤



퀸튼잭슨 말춤 동영상/ 흑형의 공포근육말춤

 

램페이지라고 불리는 퀸튼잭슨이 말춤을 그것도 깜찍하게 추는 모습이 공개되어 전세계 격투기 팬들에게 대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느낌이 정말 이상하네요.. 무식하게 때려눕히는게 어울리는 퀸튼잭슨이 싸이 노래가 나오자 아이처럼 좋아하고 팬이라며 춤도 추는 저 모습. 근데 춤은 정말 못춥니다. ㅋㅋㅋ 대낮부터 신선한 충격이로군요 퀸튼잭슨 말춤 어떻게 추나 한번 볼까요?

 

쇠사슬 몸에 두르고 등장하던 이 퀸튼잭슨이 말춤이라니….

퀸튼잭슨이 말춤을 춘건, 오늘 녹화한 미국의 격투기 뉴스사이트 'MMA파이팅'의 인터뷰 영상에서 진행자가 싸이 이야기를 꺼내면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틀어놓자 처음엔 좀 빼더니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춤을 추는 장면입니다. 의외로 유연한 허리놀림까지보여주는데요, 솔직히 춤실력은 싸움실력에 비에 한참 모자라지만, ㅋㅋㅋ 처음엔 귀엽게 빼다가 이내 박차고 일어나 리듬감있게 약간 소심하게 흔드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퀸튼잭슨 말춤.. 반쯤 굳은채로 열심히 추고 있다.

퀸튼 잭슨이 누군지 모르는분 많으시죠? 퀸튼잭슨은 그냥 이종격투기 파이터가 아니라, 사람들이 꽤 많이본 영화에도 출연한 영화배우 이기도 합니다. ㅋㅋ 예전 이종격투기 대회였던 프라이드 시절부터 특유의 악동 케릭터로 많은 팬을 확보한 파이터 퀸튼잭슨. 헐리우드 영화인 'A특공대'에도 출연했었습니다. 아래 영화 포스터 보시면 아실려나요?^^

 

 

저렇게 생긴 퀸튼잭슨이 A특공대 영화상영때, 퀸튼잭슨 장면이 나오면 여자관객들이 꽤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만큼 관객들이 퀸튼잭슨의 케릭터에 호감이 갔고 몰입했다는 증거겠죠? ㅎㅎ 퀸튼은 의외로 격투가 답지 않게 영화속에서 너무나도 연기를 능청스럽게 잘해서 그가 맡은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예전에 퀸튼잭슨과 반달레이 실바 경기였나요.. 그게 제가 처음 퀸튼잭슨을 인식하게 된 경기였는데, 참 무섭게 생기고 싸움도 무섭게 하는구나… 라고 느꼈었죠. 그런데 영화에서는 참 귀엽기까지한 케릭터로 열연 하더군요 ㅎㅎ

 

퀸튼잭슨은 10월달에 원래대로라면 브라질에서 UFC 153에서 글로버 테세이라와 한판붙을 예정이었지만, 부상으로 취소됐습니다.. UFC와 계약 상 마지막 한 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퀸튼잭슨은 마지막 경기가 끝나면 다른단체로 옮길 계획이라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나이도 있고 하니까 마지막으로 돈을 빡세게 벌자는 생각인거 같아요.


퀸튼잭슨 말춤 한번 직접 영상으로 보시죠.

화질도 좋습니다 ㅎㅎㅎ

근육질 흑형의 귀여운 면모를 볼 수 있는

퀸튼잭슨 말춤영상 재미있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