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이승연 드레스 사진모음 / 정말 파격적인 노출, 일부가..



이승연 드레스 사진모음 / 정말 파격적인 노출, 일부가..

이승연드레스가 이슈입니다. 보시면 이슈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승연 드레스 인데요.. 아직도 저나이에 저런 몸매를 유지 할 수 있다니.. 참 매력적인 이승연이네요.. SBS 목동사옥에서 새 수목드라마인 '대풍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에는 지성 송창의 지진희 김소연 이윤지 조민기 이승연 오현경 이진 등 여러 연예인들이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승연 드레스가 단연 주목받네요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해주는 이승연. 그녀의 드레스는 오늘의 포토제닉

 

수많은 스타들.. 그것도 훨씬 어린 젊은 여자 연예인들도 참석한 자리.. 여자 연예인들의 드레스 열전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대풍수 제작발표회를 통해서 이승연이 그동안 숨겨뒀던 패션 센스와 몸매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스타들이 서로 빛나기 이해 나름 돋보이는 의상들을 입고 왔는데요. 이날 스타일을 뽐냈다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도 가장 빛났던 것은 이승연 드레스 였습니다.. 이승연은 미스코리아 출신 다운 날씬하면서도 볼륨있는 몸매를 드러내는 이승연 드레스를 선택해 다른 연예인들을 압도했습니다.

포토타임에 포즈를 취해주는 이승연. 그녀의 드레스는 오늘의 포토제닉

 




이승연 드레스는 치맛자락이 무릎정도까지 내려오는 드레스였는데요, 이렇게 긴 드레스에.. 긴팔로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보는사람의 시선을 아찔하게 만드는 이승연이었는데요 그 이유는 드레스의 양쪽에 파인 부분때문이었습니다.

이승연 드레스는 양옆 갈비부분이 절개된 디자인이었는데요. 이승연의 라인을 멋지게 살려주는 세련된 드레스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장 돋보인 부분은 허리라인 살짝 위.. 가슴 밑 라인도 살짝 보여 아주 섹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대풍수'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조선 건국의 뒷이야기를 재조명하는 드라마입니다.. 조선이 건국되는 과정에서 '킹메이커' 역할을 했던 사람들의 활약을 다룰 예정이며 10월10일 첫방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이승연 드레스 진짜 대박인듯..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

 

이승연 드레스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