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QPR 레딩 생중계 하는곳 / 박지성 ‘물러설곳없다'



QPR 레딩 박지성 '물러설곳없다 중요한경기 꼭 이긴다'

 

QPR 레딩 경기가 새벽3시45분에 열립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하위권팀인 퀸스 파크 레인저스(QPR)의 주장 된 우리의 캡틴 박지성이 QPR 레딩 경기에서 첫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QPR 레딩 경기는 QPR로써도 어이상 물러설 수 없는.. 팀의 사기와도 직결되는 경기기 때문에 이번 QPR 레딩 경기에 모든 것을 쏟아 붓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QPR 레딩 경기 정보

QPR 홈페이지에 실린 인터뷰에서 박지성이 직접 언급한 만큼 다짐도 대단하리라 믿습니다. "리그 컵 대회와 특히 QPR 레딩전은 우리에게 중요하다" "모든 대회를 중요하게 인식해야 한다. QPR 레딩 전에서 정신력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원한다" 이어 "QPR의 스쿼드에 강한 믿음을 갖고 있다" "앞으로 전진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최근 QPR 이 점점 좋은모습을 보이고 있고, 팀이 안정화 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떄문에 박지성의 말이 단순 멘트가 아니라 가능성으로 비춰집니다. QPR 레딩 경기에서 꼭 이겨야만, 그동안 짓눌러져있던 팀의 사기도 다시 되살아 날 것이고.

앞으로 경기에 희망을 가지고 임하느냐 다시 고개를 숙인채 임해야 하느냐가 갈립니다

QPR 레딩 전에 비장의 각오로 임할 박지성 주장

최근경기에서 QPR은 프리미어 리그 5경기 / 2무 3패로 한번도 승을 기록하지 못하는 참담한 부진속에 빠져 있습니다. 거기다가 박지성이 주장을 맡고 있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보다 느끼는 부담감을 더욱 크리라 생각합니다.

 QPR 레딩전에 앞서 결의를 다지고 있는 박지성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첼시를 상대로 좋은 경기를 펼치며 무승부를 거뒀고, 토트넘 원정에서도 그 경기력을 유지했기 때문에 QPR 레딩전은 자신있다"며 "QPR 레딩전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며 팀원들도 그렇게 믿고 있다. 우리는 아직 리그 다섯 경기밖에 하지 않았고 순위가 모든 것을 말해주지는 않는다. 계속 열심히 하면 승점을 따낼 수 있을 것" 주장다운 늠름한 모습을 보이며 멘트를 마무리 했습니다.

그리고 QPR : 레딩 생중계 하는 곳 입니다. http://www.usagoals.com/

나중에 경기시간되면 방생길겁니다 가서 기다렸나 광고없어지면 보세요.

오늘 꼭 이길겁니다.. 저는 자신합니다 파이팅!!! QPR첼시전 다시한번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