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빌보드2위 이런 초대박이 현실로! 옷벗을일만 남았다.



싸이 빌보드2위 이런 초대박이 현실로! 옷벗을일만 남았다.

 

마룬5가 1위를 차지했고 바로 그 뒤를 싸이가 2위 했습니다.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싸이 빌보드2위라니...이게 꿈이냐 생시냐..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 일본애가 한번 1위 한 경험이 있긴 하지만, 그건 이제 두번다시 일어날 수없는 기적일뿐이고, 싸이 빌보드2위 현실입니다 ㅋㅋ 우리의 싸이형이 대박사고를 쳐버렸네요 싸이 빌보드2위는 현실이기도 하지만 미래기도 합니다. 앞으로 또 사고 여러번 칠거같아요.

그리고 중요한건 싸이 키즈들이 나타날거라는거. 박세리 박지성 뒤에 빅리그로 간 후배들이 많아졌듯이. 싸이 빌보드2위 이후에도 우리나라 실력있는 아이돌들이 대거 해외로 뿜어져나가 세계정복 하리라 믿습니다!!!

이게 가능한 일입니까? -_-; 그냥 기분만 좋아서 뭔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빌보드2위 한 기분이네오.

http://www.billboard.com/news#/news/maroon-5-still-tops-hot-100-psy-one-step-1007959552.story

싸이 빌보드2위

아아.. 마룬5가 너무 막강했나요.. 1위는 못했군요.. 그래도 빌보드2위가 어딥니까.. 우리나라 가수가 이렇게 당당하게 오프라인도 쓸어버리고 온라인에 빌보드까지 쓸어버리는 경사.. 싸이횽님 고맙습니다. 동시대 살다보니 싸이횽때메 빌보드2위라는 한국인으로서 이런 기분도 느끼는군요 ㅎㅎ

우리싸이 강제 해외진출 시켜준 유튜브에서 싸이의 인기는 여전하네요~

 

싸이 빌보드2위 정말 이게 꿈이냐 생기냐? ㅜㅜ 이 그림이 전 세계 언론 블로그 등에 뿌려질 줄이야..

누가 예상 했을까요? 마룬파이브 기다려 요래 달려간다

 

  "싸이가 아침부터 일어나 빌보드 2위 성적을 확인하고 본인도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이게 웬일이냐, 웬일'이라고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 싸이 ㅎㅎ 그 눈이 커졌다고 하네요
빌보드 2위 소식을 접하고는  잠도 제대로 못잘정도로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싸이 빌보드2위

 싸이 '강남스타일'은 지난주 대비 빌보드 순위 점수가 67%상승했다고 하네요,
반면에 현재 빌보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마룬파이브 '원 모어 나잇'은  12% 상승했다고 해요
아... 싸이가 CD발매만 정식으로 됐더라도..

싸이 빌보드2위

 브리트니 스피어스까지 배우고 싶어했던 강남스타일 말춤이니..

우리의 싸이 빌보드 2위 할만 합니다! 암요.~ 이런 상승세를 이어서 빌보드1위 할 수 있을까요?

물론 다음주부터 더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긴 하지만 기대는 해볼랍니다 ㅎㅎ

싸이 빌보드2위

싸이가 지구 끝까지 말춤추고 달렸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한국 스타일이 어떤건지 우리나라 연예인이 어떻게 노는지 보여줘서

세계언론과 팬들이 우리나라 가수들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가지고 다른 가수들도 보고싶어 한다면

문화영향력이 엄청나게 커지겠죠??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 하네요

어 나 빌보드2위?

그런데 정말정말 아쉬운 것이.. 싸이가 미국에서 CD가 정식 발매 되었다면, CD판매까지 합해져서 1위도 가능 했을텐데요.. 기세를 탄김에 말이죠.. 거기다가 현재 정식 앨범이 미국에 발매안되서 아이튠즈와 라디오 방송 청취율,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3가지에서 점수를 얻어 싸이 빌보드2위가 된건데..

현재 싸이가 아이튠즈 2위로 밀렸다고 하는군요.(테일러 스위프트 신곡이 1위로) 거기다가 리한나까지 요번주에 신곡 발표가 있다고 하니.. 너무 감격스럽고도 아쉽지만 싸이 빌보드2위라는 역사를 기록하고, 1위는 다음앨범으로 미뤄야 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리해 드리자면 마룬5의 'One More Night'이 지난 주에 이어 빌보드 HOT 100 1위를 굳건하게 지켰고,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빌보드2위에 올랐습니다.

싸이의 세계적인 히트곡 '강남스타일'이

차트에 오른 곡 중 

디지털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바탕으로

1위를 향하고 있다

빌보드지는 "한국 래퍼가 말춤을 흉내 내며 보인 뮤직 비디오에 힘입어, '

강남스타일'이 64위에서 11위로,

11위에서 2위로 로켓처럼 날아올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쯤에서 보는 전세계 싸이 패러디 모음

싸이 빌보드2위 기념 캘리포니아 El Monte 시립 수영장 직원들

싸이 빌보드2위 기념 미국 해군사관학교 생도들

싸이 빌보드2위 기념 My Little Pony

싸이 빌보드2위 기념 오레곤 마스코트

싸이 빌보드2위 기념 웨딩 스타일

싸이 빌보드2위 축하해요~ 귀여운 싸이횽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