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최수종 교통사고 사진.jpg ‘진통제먹고 하겠다’



최수종 교통사고 사진.jpg '진통제먹고 하겠다'

 

26일 새벽 4시쯤에 , 대왕의꿈에 출연중인 최수종씨가 매니저와 함께 차를 타고 대왕의 꿈 촬영을 위해 안동 촬영장으로 이동하던 중 트럭과 추돌 사고가 있었습니다. 최수종 교통사고 라는 기사 때문에 많은 팬분들이 엄청 걱정 하셨을텐데요. 반파 사고라고 까지 알려진걸 보니, 사람이 크게 다치지 않은게 천만 다행인가 봅니다.

 

최수종 교통사고 – 대왕의꿈 촬영 장으로 가던중 메니저와 함께 사고를 당했다.

이번 교통사고로 최수종이 탔던 벤 차량은 앞부분과 보조석 쪽이 심하게 부서진 차량이 반파되는 사고 였으나, 다행히도 최수종씨와 매니저는 가벼운 찰과상 정도로 그쳤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당해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증상이 나타납니다.

최수종은 교통사고로 인해 목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수종씨는 교통사고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강행하고 있어 제작진들의 걱정이 크다고 합니다.

 

대왕의꿈 배우 최수종(49)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최수종은 교통사고 당일에는 놀란 몸과 마음을 안정 시키고자, 집에서 머물며 촬영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바로 촬영장으로 복귀해서 촬영을 강행 했는데요.

대왕의꿈 제작진 측에서는 휴식을 권유했지만, 최수종이 극을 이끌어가는 인물이기에 책임감 때문에, 촬영에 피해를 줄 수 없다며 뼈가 부러지지 않는 한 드라마 촬영에 임하겠다고 촬영 강행을 요구해 다시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최수종 교통사고는 최수종씨에 대한 극의 비중과 그의 책임감, 프로정신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켜 주는 계기가 됬습니다.

 

최수종 교통사고 차량파손 사진




최수종 교통사고 사진을 보니  반파라는 기사가 나왔지만..

그정도는 아니네요.. 트럭과 추돌사고라는데 천만 다행입니다.

그래도 벤이었기에 망정이지

일반 승용차였으면 교통사고로 인해

더 큰 부상을 입지 않았을까 합니다.

정말 다행이구요. 최수종씨 몸 관리 잘하셔서 대왕의꿈 멋지게 마무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