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구글회장 말춤 사진들 / 싸이 어디까지 갈려나?^^



싸이 구글회장 말춤 사진들 / 싸이 어디까지 갈려나?^^

 

싸이가 점점 생각지도 못한 사람들과 만나게 되는군요 ㅎㅎ 역시 유명세는 좋은겁니다.

싸이는 구글회장과 만났는데요. 구글은 우리나라 네이버 처럼 검색서비스를 제공 하는 회사인데, 규모는 네이버보다 훨씬 큽니다. 네이버는 구글에 비하면 중소기업이지요. 우리가 쓰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싸이를 해외에 진출시켜준 유튜브도 구글의 것입니다. 그만큼 크고 영향력 있는 회사의 회장과 싸이의 만남 재미있네요.

 

싸이 구글회장 만남.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구글의 유튜브를 통해 해외에 진출하고 빌보드2위까지 오르게 된 싸이. 싸이와 구글회장 두 사람은 이날 오후 1시30분 구글코리아 본사에서 만나 빌보드 '핫 100' 차트 2위에 오른 '강남스타일'에 대해서 대화를 나눴습니다.

싸이는 " 한국 팬들을 위해 유튜브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지금 전세계 팬들이 즐기고 있다"며 "이것은 독보적인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를 통해 가능했다"고 준비된 멘트?ㅋㅋ 로 인사를 했습니다.

 

 

싸이 구글회장과 말춤

 

그리고 구글회장 슈미트 회장은 기업인 답게 "강남스타일이 보는 사람들을 유쾌하게 하는 훌륭한 콘텐츠였기 때문"이라며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로 전세계가 한국을 주목하게 됐다. 당신은 한국의 위상을 높인 영웅이다"라고 짜여진 각본 읽듯 화답했습니다.

그리고 구글코리아 직원들 앞에서 싸이와 함께 말춤까지 추셨네요. ㅎㅎ 보기 좋습니다 저장면은

 

싸이 구글회장 선물교환

 



구글의 슈미트 회장은 싸이에게 꽃다발과 구글 두들(기념일 로고) 액자를 전달했고 싸이는 강남스타일 음반을 주며 서로 선물 교환을 하고 자리는 끝났습니다.

구글코리아 측에서 구글 홍보를 위해 만든 자리인 것 같은데, 이왕 하는거 조금 더 성의 있었다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일이 많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