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자니루이스 사망 / 할머니와 고양이를 왜 죽였나 [동영상]



자니루이스 사망 / 할머니와 고양이를 왜 죽였나 [동영상]

 

자니루이스 사망소식. 범죄수사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가 살인을 저지르고 자살한 뉴스.

미국 배우 자니 루이스는 ‘크리미널 마인드’, ‘CSI’ 등 인기 TV 시리즈에 출연한 국내에도 꽤 알려진 인물이다.. 이런 그가 힘없는노인을 죽이고, 그녀의 고양이까지 토막내서 죽였다. 그리고 루이스는 지붕에서 떨어져 자살했다.

자니루이스 사망 소식 – 이웃집 80대 할머니와 고양이를 죽인후 자살했다.

헐리우드 배우 자니 루이스가 80세 집주인과 고양이를 살해한 후 투신한 것으로 추정돼 이해할 수 없는 충격을 주고 있다.

외신의 보도에 따르면 자니루이스는 미국 LA에 위치한 아파트 근처 자동차 도로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루이스의 시체가 크게 훼손돼 있는 만큼 투신을 유력한 사망 원인으로 꼽고 있으며, 또 앞서 자니루이스는 사망전에 집주인인 80세 할머니의 방에 찾아가 심하게 다툰 뒤 끔찍하게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집주인인 할머니와 무슨악연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약기운과 본인의 정신적인 문제 때문에 우발적으로 일어난 것일까.

고양이까지 그렇게 잔인하게 죽인걸 보면 아무래도 제정신은 아니었던것 같다.. 평소에 고양이 때문에 크게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있다거나 이정도일을 저지를 정도로 뭔가 다툼이 있었다면 주변에서도 몰랐을리 없을것이다. 그는 유명인이니까.

자니루이스 사망한 집 근처 도로

 경찰은 자니루이스 사망 당일 오전 집주인인 81세 할머니가 살해관련 목격자의 증언에 따르면, 자니루이스 사망전에 한차례 주인집에서 큰 소리가 났고 이후 이 집주인 할머니는 머리에 피를 흘리며 발견돼 즉시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소식통에 따르면, 자니루이스는 사망한 당일 환각제, 마약류를 복용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자니루이스가 사망하기 얼마전 할머니와 고양이를 죽인 후 이웃주민과도 싸웠다고 전했다.

이후 그는 자신과 싸운 이웃주민 집 지붕 위에서 뛰어내려 자살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이 일어난 장면을 보자면 그가 출연한 범죄드라마와 다를게 없다. 자니루이스는 그동안 왜 그렇게 사고를 저질렀고, 도대체 왜 이번같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 일을 저지른걸까.. CNN 등 미국 현지 언론들은 이번 사건을 꽤 비중있게 다루고 있다.
 

크리미널 마인드에 출연했던 자니루이스 사망소식




웃지못할 인연은, 자니루이스는 사망전에 범죄수사 드라마인 크리미널 마인드에 출연했던 배우이다.

그리고 자니루이스는 불법무기 소지죄와 폭력죄로 1년형을 살았던 전과자이며, 출소 후 같은 죄목으로 297일 형을 받았던 기록이 있다. 이후 모범수로 100일 감형돼 샌프란시스코 교도소를 출소한 후 5일 만에 이러한 사건이 벌어졌던 것으로 보아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지 않나 추측한다.

자니루이스의 죽음으로 그가 출연했던 크리미널 마인드와 CSI가 평소보다 더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