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라 다리보험 / 유라가 다리보험 한달내는 금액은?



유라 다리보험 유라 다리보험

 

걸스데이 유라가 다리 보험에 가입했다고 합니다. 사실 작년인가 알려진 사실 이었죠.

스데이 유라는 오늘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MBC '한가위특집 미스&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했는데요. 넘 귀여운 미니 드레스를 입고 나선 유라는 본인의 매력과 5억원짜리 보험에 든 다리를 과시 했습니다.

 

5억원 다리 보험에 든 유라. – 아이돌코리아 선발대회 출연사진

그리고 유라는 이날 다리보험에 관한 사실이 다시 한번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유라는 자신의 5억원짜리 다리 보험을 위해 매달 3만원씩 보험료를 내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다.

걸스데이 유라의 5억원 다리보험 가입은 유라가 유독 다리가 길고 상처 하나 없는 예쁜 다리이기 때문이라는데요. 유라 다리보험 가입관해 유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걸스데이 유라 다리가 그만한 가치가 있고,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다리보험에 가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보험에 까지 들정도로 다리관리가 철저한 걸스데이 유라

유라의 다리관리는 유명한데요. 다리보험을 든 이후에 더 열심히 관리한다고 하네요.

유라는 걸그룹 답게 항상 무대에서 힐을 신고 춤을 추는데요, "힐 신고 춤추는 등 다리에 무리가 간 날이면 집에서 항상 마사지 한다. 마사지를 과하게 하다 멍든 적도 있다"고 말했네요. 얼마나 열심히 관리했으면 멍까지 ㅎㅎ

유라의 다리보험이 화제가 되었지만, 다리보험은 헐리우드 배우들이 드는 보험이 제대로죠


 

걸스데이 멤버들 중에서도 유독 다리가 길고 이쁘다는 유라




헐리웃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다리보험은 무려 10억달러(한화 1조 1000억원)에 달합니다.

머리리어 캐리 역시 서양 연예인 답게, 쭉뻗은 늘씬한 다리 라인을 자랑하는데요 머라이어 캐리는 헐리우드 연예인들 중에서도 이쁘다고 소문난 다리를 유지하기 위해서 포크 한 입 이상 먹지 않는 '한입다이어트'로 유명한 머라이어캐리 특유의 몸매관리법과 운동을 매우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유라 귀엽네요 ㅎㅎ

유라 다리보험 포스팅

유라 다리보험 포스팅

유라 다리보험 들만하네요.. 참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