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 등극 ‘땅과 나무의 조화 ㅋㅋ’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 등극 '땅과 나무의 조화 ㅋㅋ'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에 등극했네요 ㅎㅎㅎ 전효성은 딱 봐도 다산할 거같습니다. 워낙 힘도 좋게 생겨서 ㅎㅎ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에 대한 설명은 땅과 나무의 조화라는 말이 왜이리 웃긴지요 ㅎㅎ 어쨌든 두분 잘 사시고. 이기광 전효성 가문 크게 번창하길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 – 자녀가 많은 효성의 사주

1일 방송된 KBS2 추석특집 '왕실의 부활-왕세자 책봉사건'에서 이기광 전효성이 다산돌에 등극했습니다.

방송에서는역술가 김정섭 씨가 출연해 커플들의 궁합을 공개했는데요, 역술가는 이날 커플이 된 이기광과 전효성에게 "땅과 나무의 조화"라며 "둘이 합해 천생연분"이라고 설명하며 다산돌 등극을 알렸습니다.

이어 "이기광 전효성 모두 자녀가 많은 사주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는데요. 둘이 결혼하면 엄청많이 낳겠네요 ㅎㅎ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 등급 소식에 둘은 부끄러워 어쩔 줄 몰라했고, 두 사람의 다산 소식에 현장은 축제에 버금가는 분위기로 바꼈습니다 ㅎㅎ

 

이기광 전효성 다산돌 – 둘이합하면 천생연분 쌍 다산 ㅋㅋㅋㅋ



한편, 오늘 방송된 '왕실의 부활-왕세자 책봉사건'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타임슬립 버라이어티(-_-???) 프로그램으로 아이돌 커플이 부부의 연을 맺어서, 함께 왕세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돌 커플의 고군분투를 담았습니다..

프로그램 출연자로는 이수근, 용감한 녀석들, 이기광 양요섭(비스트) 택연 우영(2PM), 창민 진운(2AM), 남우현(인피니트), 구하라 박규리(카라), 전효성(시크릿), 현아(포미닛), 보라 소유(씨스타), 정은지(에이핑크), 이특(슈퍼주니어)이 출연했는데요 은근 재미있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