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재범 말춤 동영상 보기 / 박재범 트루맨쇼 / 박재범 고준희 놀러와



박재범 말춤 동영상 보기 / 박재범 트루맨쇼 / 박재범 놀러와

박재범 말춤이 트루맨쇼에 박재범이 출연해서 선보였습니다. 박재범 말춤은 싸이말춤과는 또 다른 좀더 젊은 느낌(?)의 경쾌한 가벼운 몸놀림을 보였는데요 ㅎㅎ, 역시 박재범 답게 박재범 말춤은 순식간에 이슈가 됐습니다.

박재범은 오늘 방송한 '놀러와'에 출연해 박재범 말춤을 선보였는데요. 박재범 말춤은 최근에 인터넷에 동영상 공개가 됐었는데, 이를 본 은지원이 박재범에게 말춤을 한번 춰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박재범 말춤 추는 장면, 진짜 강남스타일 같은 느낌? ㅎㅎ 놀러와에 출연해서 박재범이 추는 말춤은 좀 더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오른쪽에 보면 김원희가 엄청나게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박재범은 곧 강남스타일음악에 맞춰 박재범 스타일의 스타일리쉬한 말춤을 선보였습니다.. 박재범 특유희 몸동작으로 싸이의 말춤이 재해석되었는데요. MC와 출연진의 호응 또한 매우 좋았습니다. 놀러와를 시청한 사람들도 박재범 말춤에 엄청난 호응을 보이며, "박재범 말춤을 보니까 강남스타일 같다며 ㅎㅎ 싸이 말춤만큼 중독성 있다" "싸이가 이거 보면 긴장할 듯?" 등 반응이 좋았습니다.

블랙컬러 의상을 깔끔하게 입고나온 박재범 몸매도 좋고 춤도 잘추고 여성팬들이 많을만 하더라구요~

박재범 말춤에 푹 빠진 김원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팬이라면 누구나 박재범의 춤을 보면 이렇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김원희는 그냥 제대로 집중 했을뿐 ㅋㅋㅋ 김원희씨 너무귀여워요

 



박재범이 춤추기 전에는 조금 쑥쓰러워 했었는데요, 음악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박재범이 말춤을 추기 시작하자 김원희는 "진짜 잘 춘다"라고 감탄을 연발하며, 박재범의 댄스실력에 저렇게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떼지못해 큰 웃음을 줬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