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빅토리아 마주르 동영상 다시보기 / 빅토리아 마주르 프로필



빅토리아 마주르 동영상 다시보기 / 빅토리아 마주르 프로필

 

빅토리아 마주르 검색하니까 빅토리아 시크릿 속옷모델 사진만 나오죠? -_-

손연재양 이번 공연에 손연재양을 제외하고 가장 주목받은 선수는 아무래도 빅토리아 마주르가 아닌가 싶네요. 손연재 양과 동갑내기 인데, 뭔가 훨씬 성숙한 분위기와(기럭지가 길어서 근가?;;) 라인으로 남성팬들을 많이 확보한듯 합니다.

 

빅토리아 마주르 프로필 - 이렇게 쌩얼로 보니까 또 애기 같네요 역시 우크라이나는 장모님의 나라로 불릴만 합니다. 대한민국은 우크라이나와 혈맹을 맺고, 경제협력과 한-우 간의 전폭적인 소개팅 지원을 해야 합니다.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에 대해 알아볼까요? ㅋㅋ

 

우크라이나(우크라이나어: Україна, 영어: Ukraine)는 동유럽의 국가이다. 남쪽과 남동쪽으로는 흑해와 아조프 해, 동쪽과 북동쪽으로는 러시아, 북쪽과 북서쪽으로는 벨라루스, 서쪽으로는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남서쪽으로는 루마니아, 몰도바와 접한다. 키예프(Kyiv)는 우크라이나의 수도이며 가장 큰 도시이다. 동유럽 평원과 이어져 있으며 기후는 비교적 온화한 편이다.

빅토리아 마주르가 태어난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의 역사는 동슬라브족의 역사와 함께 시작되었다. 최소한 9세기 무렵 이후로는 우크라이나의 영토가 중세 동슬라브 문명의 중심지가 되었다. 키예프 공국으로 알려진 이 나라는 유럽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나라가 되었으나 12세기에 분열되었다. 14세기부터 우크라이나 일대는 여러 지방 세력에 의해 분열되어 몽골족·폴란드·리투아니아 등의 지배를 받았다.

빅토리아 마주르가 태어난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

19세기까지 우크라이나의 가장 큰 부분이 러시아 제국에 통합되었고, 나머지 부분은 오스트리아-헝가리의 통제하에 놓였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혁명 후의 혼란과 끊임 없는 전쟁 속에서 여러 차례 독립을 시도하여 1917년에 민족국가를 건설했으나, 1922년에 소비에트 연방에 강제합병되었다. 1923년 소비에트 연방 헌법의 적용을 받았다. 1991년 소련 해체와 함께 독립하였다.

국방력은 아직 러시아와 벨라루스의 중간사이다. 지하자원도 풍부하여, 도네츠 탄전의 석탄, 크리보이로그의 철광석, 카르파티아 유전과 천연가스, 그 밖에 망간, 우라늄, 식염, 칼리염, 석회석 등을 산출한다. 주민은 73%가 우크라이나인, 22%가 러시아인이다. 산업으로는 석탄·철광·선철의 생산에 있어서 중요성을 지니고 있다.

빅토리아 마주르가 태어난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

풍부한 수력전기를 이용하여 기계제조공업·화학공업이 크게 발달했으며 유수의 공업지대를 이루고 있다.석탄업, 철강업, 기계제조업, 화학공업의 중심은 돈바스·드네프르지역이며, 드네프르강의 하구에서 키예프까지의 사이에는 6개소의 수력발전소가 단계상(段階狀)으로 건설되어 있다.우크라이나의 경지율은 약 70%에 이르고 있어, 겨울밀·옥수수·보리·사탕무·해바라기·포도의 재배, 가축사양 등에서는 구 소련 시절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온난한 크림반도 남단과 광천(鑛泉)이 솟는 카르파트 지방은 중요한 관광·보양지이다. [1]러시아의 작가 니콜라이 고골의 작품 〈타라스 부리바〉의 배경이 되기로도 알려졌다. 공용어는 우크라이나어 및 러시아어가 쓰이고, 국민의 대다수가 믿는 종교는 우크라이나 정교회이다. 최근에도 우크라이나에서는 스킨헤드가 극성을 부리고 있으며, 이는 러시아 만큼 무시무시한 네오나치즘 스킨헤드가 활동하는 상태이다.

-출저 : 위키피디아

 


 

헛소리 그만하고 빅토리아 마주르 동영상 올립니다.

 

 

 

 

 

 

 

 

 

빅토리아 마주르 선수 사진.

손연재선수와 동갑.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말랐습니다.

 

 

 

 

 

에브게니아 카나예바(러시아)

 

 

 

귀여운 손연재양

 

 

 그래도 난 손연재양 이 젤 이쁜듯 ㅎㅎ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