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재석 O비자 그리고 다음 O비자는 노홍철



유재석 O비자 그리고 다음 O비자는 노홍철

O비자를 받아 화제가 됐던 싸이보다 유재석이 먼저 특수비자인 O비자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온라인에서 화제입니다.

유재석 O비자가 알려진건, 유재석은 지난 2010년 MBC '무한도전' 알래스카 김상덕씨 찾기 특집 편에서 미국을 방문했을 당시에 유재석 O비자가 한번 이슈가 됐었는데요, 유재석은 O비자로 알래스카로 들어갔지만, 함께 따라간 정형돈과 노찌롱은 당시 수행원ㅋㅋㅋ에게 주어지는 O-2 비자를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유재석 O비자 설명 장면. 유재석은 예술,과학,스포츠 등 특별한 재능이나 업적을 남긴, 한마디로 유명한 사람들에게만 주는 특수비자. 유재석 은 이런 O비자를 싸이보다 훨씬 전에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져

 

O비자(Extraordinary Ability Worker Visa)

유재석이 받은 O비자는 예술, 과학, 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특별한 재능과 업적을 남긴 유명들을 선별해 발급되는 특수비자다.

유재석이나 싸이 처럼 O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그래미상이나 아카데미상처럼 국제적으로 알려진 객관적인 상을 수상하거나 공연·예술 분야에서 큰 성공을 이루는 등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는 매우 까다로운 특수비자다.

O비자 유효기간 동안에는 O비자 소지자는, 자유롭게 미국을 왕래할 수 있으며 가족, 수행원에게도 관련 비자가 나오는 등 제약없는 활동을 보장하는 비자다.

 

유재석 O비자 무한도전 방송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와 싸이가 처음인줄 알았는데 앞선 월드스타였네", "역시 유느님! O비자라니 대단해요", "정형돈과 노홍철이 유재석의 수행원ㅋㅋㅋㅋ", "야 O비자 받은 유재석 정말 다시 보이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재석 O비자 무한도전 장면 – 형돈 찌롱이 수행원으로 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잠깐… 우리의 노홍철.. 찌롱이는 O비자를 발급받은 두명의 연예인과 엮이게 됩니다.

 

O비자 메이커 노찌롱??? 유재석에 이어 싸이와도 함께하는 노찌롱!

이렇게 되면 싸이 수행원으로도 미국에 갈 수 도 있겠네요 ㅋㅋㅋ 무한도전때는 그냥 수행원으로 넘어갔지만.. 이번에는 싸이가 대스타가 되고나서 O비자도 받아 인정받을때까지, 노홍철의 성과도 무시 못합니다. 국제변태 엘리베이터 가이로 유명해진 노찌롱 ㅋㅋ 이거 잘하면 노찌롱도 O비자 하나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은 바램을 말해봅니다 ㅎㅎ 착한 노찌롱이도 하나 줬으면좋곘다는~~

 

아시아의 토니스타크 노홍철.. 3번째 O비자 연예인 예약중



이미 극히 일부에서는 ㅋㅋㅋ 노홍철은 아시아의 토니스타크로 인정하고 있는데, 세계를 구한 아이언맨 토니스타크와 비견될 만한 인물이라면 O비자를 발급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여튼 묘하게 잘 풀리는 노홍철 ㅋㅋ 싸이 미국 진출과 함께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ㅎㅎ\


 

 

 

 

 

 

 

 

 

 

 

 

 

 

 

 

 

 

 

노찌롱 화이팅 ㅋㅋ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