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알수없는 캐릭터 나이 .jpg 냉동인간인가




알수없는 캐릭터 나이 .jpg 냉동인간인가

 

알수없는 캐릭터 나이 .jpg 냉동인간인가

 

ㅋㅋㅋ 이거 뭐 진짜 나이를 알수없는 캐릭터들이네… 애나 어른이나 똑같이 생겼어 ㅋㅋ

한 10년 냉동창고에 들어갔다 나왔나 이거 뭐 알 수가 있어야지 ㅋㅋㅋㅋ

 

얘들은 또 중학생 ㅋㅋㅋㅋㅋㅋ 진짜 알수없는 캐릭터 나이 ㅋㅋㅋ

 

에이 이러지좀 말자~~~

손오공 베지터는 뭐 ㅋㅋㅋ 얘들은 종족 특성상 원래 그렇다 치고

300살 정도 먹은듯한 피콜로는 도대체 8살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