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여신과 훈녀의 차이 .jpg 난 동의할 수 없어



여신과 훈녀의 차이 ㅋㅋ 이거 너무 돌직구 아니여? ㅋㅋ 수지는 아직풋풋한 애 잖아~ 한가인은 성숙함이 있는거고 그래도 수지가 더 여신임 ㅋㅋㅋ 얼굴도 더 뽀샤시 하니 힘도 좋아 보이고 수지가 훨 나은듯 한데 난? ㅋㅋ 여신과 훈녀의 차이라니 ㅋㅋ

여신과 훈녀의 차이.jpg

 

헉 .. 이 사진 보니 좀 여신 인정 ㅋㅋ 포토샵 좀 진하게 된거 같긴한데.. 실물이 이정도 일리는 없자나 -_-

 

 

이거바 생얼도 이쁘긴 하지만.. 역시 화장빨 카메라빨은 ㅋㅋㅋ

 

하지만 한가인도 여기 비하면 또 여신과 훈녀의 차이가 된다는 ㅋㅋ

진정한 여신은 윤아 아니게씀? ㅋㅋㅋ

 

훈녀와 여신의 차이를 만드는 꿀피부 만드는법

① 물은 하루에 8잔 이상 마신다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마셔야 하는 물의 양은 약 1.5리터로 컵으로는 8잔 분량. 피부가 땅기면 비타민 A, E가 많이 함유된 과일이나 채소를 먹는다.

 

 

 

② 씻은 직후에 보습제를 챙겨 바른다

 

바깥 날씨가 건조하므로 얼굴을 씻거나 샤워를 한 뒤 3분 안에 보습제를 바른다. 미스트 등 평소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준다.

 

 

 

③ 겨우내 쌓인 각질을 제거한다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이 남아 있으면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해지며 잔주름이 생기기 쉽다. 지성피부는 일주일에 1~2회, 건성피부는 1회 정도가 좋다.

 

물에 적신 수건을 전자레인지에 1~2분 정도 데워 만든 스팀 수건으로 모공을 열고 각질을 없애는 스크럽제를 부드럽게 사용한다.

 

 

 

④ 적당한 실내 습도를 유지한다

 

실내 습도는 50~60%로 유지하는 것이 적당. 창문을 열어 실내를 환기하고 가습기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는다.

 

넓은 그릇이나 대야에 끓인 물을 넣고 나무젓가락을 얹어 휴지를 빨래 널듯 걸어놓는다. 이 상태로 3~5일 정도 두면 빨래를 걸어놓는 것보다 훌륭한 가습기 역할을 한다.

 

 

 

⑤ 피부 타입에 맞는 과일이나 채소로 팩을 한다

 

건성 피부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한 바나나팩이 좋으며 중성 피부에는 사과팩이 좋다. 지성 피부라면 피지를 잘 흡수하는 양배추팩을 추천한다.

 

바나나팩은 으깬 바나나와 꿀, 밀가루를 섞는다. 사과팩은 잘 갈아진 사과와 꿀, 오트밀가루와 섞어 만든다. 양배추팩은 강판에 간 양배추와 밀가루를 걸쭉하게 섞어 만든다. 이렇게 만든 팩을 얼굴에 골고루 바른 뒤 20분 정도 후에 깨끗이 씻어낸다.

 

 

 

⑥ 피부와 생활습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다

 

피부가 민감해진 환절기에는 자외선 차단제만 잘 골라도 트러블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건성→중성→지성 순으로 자외선차단지수(SPF)가 높은 제품을 쓴다.

 

 

 

⑦ 면으로 된 옷을 입는다

 

공기가 차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까슬까슬한 옷보다는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면 소재의 옷을 입는 것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