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흔한 공대생 대화 외국과 우리나라 차이



흔한 공대생 대화 외국과 우리나라 차이

ㅋㅋㅋㅋ 도대체가 보고도 알아 먹기가 힘들다는 ㅋㅋㅋ 공대생들의 대화는 간단명료하고 좋아 보이네요 ㅋㅋ 짧고 명확하면서도 의미가 전달되는 저런 대화도 괜찮을 것같은데요? ㅋㅋ

쓸데없이 해야될말은 안하고 엉뚱한 소리만 하다 끝나는 우리의 대화와는 많이 다른 흔한 공대생 대화 재미있습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ㅋㅋㅋ Ping Pong은. 우리가 핑을 보낸다는 컴퓨터 용어라고 할까요..

인터넷에서 Ping 이라는것은 자신의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 서버와의 통신속도를 측정하는테스트 를 하는것을 말하는건데요

속도가 높으면 걸리는시간이 적기 때문에 낮은 수치가 나오고 속도가 느리면 이 수치가 커지는 것입니다. 이것을 ping 테스트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 흔한 공대생 대화에서는 핑을 한번 보내서 지금 있는지 없는지 반응을 확인하는거네요 ㅋㅋㅋ

친구는 퐁 하고 반응을 보였ㄱ요 ㅋㅋㅋㅋ

 

그 뒤로는 뭐 ㅋㅋㅋ 만나자 알았다 그런뜻인 흔한 공대생 대화죠 ㅋㅋㅋㅋ

 

 

우리나라판 흔한 공대생 대화

역시 우리나라 흔한 공대생 대화는 욕이 들어가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우리나라 남자 카톡은 대부분 이럴 듯 ㅋㅋㅋㅋㅋ

아 웃기네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이라 완죤 어렵습니다 전 이 흔한 공대생 대화는 하나도 모르겠어욬ㅋㅋ

 

흔한 공대생 대화 외국과 우리나라 차이

 

흔한 공대생 대화 외국과 우리나라 차이

 

어쨌든 저들의 대화는 감동적이고 우정이 느껴집니다. 의미를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