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자막계의 레전드 모음집 / 봐도봐도 빵터지네요



자막계의 레전드모음 입니다 대박웃겨요


야메로! 이런 싸움은 모 야메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거 도대체 ㅋㅋㅋ 은근 이해되네? -_-;;;; 어이없이 웃김 ㅋㅋㅋ

자막계의 레전드는 수도 없이 많음.

 

자막계의 레전드 – 데스노트 ㅋㅋㅋㅋㅋㅋ

자막계의 레전드 – 데스노트 ㅋㅋㅋㅋㅋㅋ

 

 

자막계의 레전드

1. 스포일러형

자막계 레전드 -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분노의 폭발을 일으키게 하는 ㅋㅋ 하지만 보자마자 두다리에 힘 쭉 풀려버리는 스포일러 자막 ㅋㅋ 저거 만든사람 죽이고싶어하는 분들 한둘이 아닐듯 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왜 했어 ㅎㅎ


자막계 레전드 - ㅋㅋㅋㅋ 스릴러영화의 최고명작중 하나인 유주얼 서스펙트 ㅋㅋㅋ 역대 최고의 반전중 하나인데 이걸 ㅋㅋㅋ 바로 밝혀버렸으니 ㅋㅋㅋㅋ 자막 만든사람 진짜 악마 ㅋㅋ

자막계 레전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사살 ㅋㅋㅋ 이건 영화 잘 보다 나오는 장면인데 진짜 황당해서 말이 안나올듯 ㅋㅋ 사실 실제로 내 친구가 이 자막의 희생자인데 도너츠 먹으면서 보다가 벙쪄서 한동안 도너츠 들고있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자막계 레전드 - 보는사람도 죽이고 연기하는 사람도 죽이는 나쁜자막같으니라고 ㅋㅋ 아놔진짜 자막 만들지 말고 할일없음 나가 놀지 왜 ㅋㅋㅋ 한두사람 낚인게 아닐텐데 이거 ㅜㅜ 못해도 수백명은 이 자막보고 빡쳤을듯



2. 줄거리 요약형 (feat.자막만들기 귀찮아)

자막계 레전드 - ㅋㅋㅋ 야임마!!!!!!!!! 귀찮음 만들지 말지 왜이랬어!! 학교에서 숙제내줬나 ㅋㅋ 그런데 묘하게 이 게으른 자막을 보고 있음 영화가 이해는 된다는거 ㅋㅋ 몰라도 나중에 어떻게 이해가 됨 ㅋㅋㅋㅋ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 레전드 - 잘못한거 사과하는거같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 영화장면은 진지한데 

자막을 저따구로 해놔서 진짜 이게 뭐야 내영화 돌리도 ㅜㅜㅜㅜ

자 아래부터는 또 어떤 자막이 기다릴지? ㅋㅋㅋ


3. 세심형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4. 원작 파괴형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4-1 원작 파괴형 (해리포터ver.)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 해리포터 더럽게 기네요 ㅋㅋㅋ

 

5. 사투리형

자막계의 레전드 – 트랜스포터

6. 나는 한다. 번역을 (feat.왈도)

자막계의 레전드 – 아 진짜 이거 꺴음 ㅋㅋㅋㅋㅋ

7. 히어링 테스트

자막계의 레전드
자막계의 레전드 – 꺄으꺄으꺄으

8. 김화백형

자막계의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김화백 만화를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놔 김화백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한 자막계의 레전드들 진짜 웃기네요 ㅋㅋ

다른 재미있는 글들은 블로그 카테고리 참고하세요